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戰略analysis PPT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08:44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戰略analysis PPT레포트(report)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96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과 C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 STP P전략 PPT레포트
순서
아시아나항공 기업analysis과 3Canalysis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戰略analysis PPT레포트(report)
아시아나항공,기업과,C,아시아나항공,마케팅,SWOT,STP,P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ASIANA AIRLINES
_SLIDE_2_
CONTENTS
1. 아시아나航空 기업개요
2. 航空시장분석
시장동향분석
업계동향분석
3. 아시아나航空 3C분석
Customer 고객분석
Company 자사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4. 아시아나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marketing 믹스 7P전술분석
Prou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hysical Evidence
Process
7. 제언
_SLIDE_3_
기업개요
시장분석
3C 분석
SWOT 분석
STP 전술
7P MIX
제언
회사명 : 아시아나 航空 주식회사
창립일 : 1988년 2월 17일
업종 : 航空운수
航空기 보유 : 83대(14년 4월 기준)
임직원現況 : 9,595명
_SLIDE_4_
기업개요
시장분석
3C 분석
SWOT 분석
STP 전술
7P MIX
제언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여객) 24개 국가, 72개 도시, 87개 노선
국제선(화물)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
_SLIDE_5_
기업개요
시장분석
3C 분석
SWOT 분석
STP 전술
7P MIX
제언
1988, 02. 회사 설립 인수
1991, 07. 아시아나 애바카스 정보주식회사 설립
1999, 12. 아시아나航空(주) 코스닥 등록
2002, 05. IATA 가입
2003, 03. Star Alliance formula 가입
2004, 04. 국제선 航空좌석 누리망 예약 시스템 도입
2007, 05. ANA와 자본제휴
2008, 07. 유로스타와 통합운송협정 체결
2xxx, 12. Gloval Traveler 선정 올해의 航空사상
2012, 04. NCSI 국제…(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