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콜라보레이션2 > mirror6 | mirror.co.kr report

콜라보레이션2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mirro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콜라보레이션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21:44

본문




Download : 콜라보레이션2.hwp




기업이 자신이 만들어 놓은 오래된 무형의 자산을 포기하면서까지 새로운 트렌드를 적용시키는 것은 안 하니만 못하다. 전자제품에 유명 디자이너의 그림이나 디자인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대표적인…(skip)







콜라보레이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콜라보레이션2.hwp( 42 )


콜라보레이션2
콜라보레이션2 , 콜라보레이션2경영경제레포트 , 콜라보레이션
레포트/경영경제
콜라보레이션2
설명
순서



다.

2. 콜라보레이션의 목적

1) 급변하는 트렌드에 신속한 대응

통신기술의 발달로 사람들은 바다 건너의 아이디어를 Internet 세계에 던져넣은 순간 그와 동일한 시각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럴 경우 단기간에 이미지 쇄신을 꾀하는 방법으로 콜라보레이션이 활용된다된다. 이러한 속도는 다른 분야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관료적이고 빠르지 못한 기업들은 비용을 더 들여도 이러한 트렌드를 쉽게 따라잡을 수 없다.






콜라보레이션2_hwp_01.gif 콜라보레이션2_hwp_02.gif 콜라보레이션2_hwp_03.gif 콜라보레이션2_hwp_04.gif 콜라보레이션2_hwp_05.gif 콜라보레이션2_hwp_06.gif


마케팅원론





























1. 콜라보레이션이란 무엇인가

*관념: collaboration: 협업(영어: collaboration, 콜라보레이션)은 `모두 일하는`, `협력하는 것`이라는 의미로 공동 출연, 경연, 합작, 공동 작업을 가리키는 말이다. 그렇다고 새로운 사람을 영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건 간단한 도구를(주로 모바일 연동) 이용하여 정보를 취득하고 확산시킨다. 자신에게 없는 가치를 확보하는 동시에 새로운 가치 창출에 그 목적이 있따
마케팅에서 콜라보레이션이란, 공동마케팅의 한 유형으로 성질이 다른 것을 결합해서 새로운 것을 창출한다는 의미로 다른 업종 간에 협력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은 협력에서 출발하는 것으로 사람과 사람, 혹은 사람과 기업, 혹은 기업과 기업 등의 주체 간 서로 다른 두 가지, 혹은 그 이상이 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술을 이용하여 서로 협력하여 새로운 대상을 만들어 내는 과정, 그리고 그로 인한 생산물들이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따 주로 서로 다른 업종 간의 협업을 일컫는다. 발맞춰 다양한 웹 서비스 도구(ex. 구글 웨이브)도 발달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