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irror6 | mirror.co.kr report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mirro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7:48

본문




Download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출처: FT 주요 뉴스 10,07.21 - 중국(China) 다이어트 산업 성장`

4

_SLIDE_5_

3.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6. 4P / 4C전략(戰略) …(drop)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
2

_SLIDE_3_

2. 가격전략(戰略) (Price)
6. 4P / 4C전략(戰略)
중국(China) 진출을 통한 우리의 삼각김밥은 양은 타 삼각김밥 보다 많이 넣으며 우수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된 양질의 고급화된 제품을 통해 중국(China) 내에서 상대적으로 고가의 가격정책을 선보일 것이다. 고급화 되고 있는 중국(China)인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것도 있지만 제품의 품질과 discrimination성에 대해 자신감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수익성 보장을 꾀할 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3

_SLIDE_4_

3.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6. 4P / 4C전략(戰略)
투자 초기에는 수익보다는 홍보촉진에 주력하고자 함.

이영애 삼각김밥 다이어트 광고

- 중국(China)이 과거 식량 부족에서 벗어나 비만 인가가 증가함에 따라 다이어트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따 2009년 다이어트 시장은 전년에 비해 10% 성장
했고, 향후 5년 동안에도 mean or average(평균) 6%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된다. 김치는 중국(China) 조선족 외에는 시장성이 그리 높지 않으므로 재료에 넣지 않는다.
설명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0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_SLIDE_1_

4P / 4C 전략(戰略)
1
_SLIDE_2_

1. 제품전략(戰略) (Product)
6. 4P / 4C전략(戰略)
쌀을 주식으로 하며 바쁜 대도시인들의 입맛에 맞춘 삼각김밥은 간편하고 빨리 먹을 수 있다는 advantage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이며 다양한 맛의 개발을 통해 중국(China)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려는 전략(戰略) 을 취해 볼 수 있따 다양한 맛 중에는 현지 입맛에 맞춘 담백하고 덜 자극적인 맛과 한국 고유의 맛을 개발하여 선보일 수도 있따 남첨북함을 고려하여 북쪽 도시는 짠맛, 남쪽 도시는 단맛을 강화한 제품을 개발하고, 주로 달고기, 야채, 소고기 등을 재료로 쓸 전략(戰略) 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