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9:10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01 저가flight(항공)사 동향
저가 flight(항공) drawback(걸점)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하고는 있지…(drop)
Download :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6 )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순서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항공사,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에어부산 진에어 항공사비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라이벌 기업 分析 및 strategy적 제언
flight(항공)
마케팅원론
_SLIDE_2_
Introduction
Analysis
Conclusion
Contents
저가 flight(항공)사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
라이벌 기업 선정
- 에어부산 vs. 진에어
4P 分析
SWOT 分析
차이점
에어부산 strategy적 제언
Future 에어부산
_SLIDE_3_
Introduction
저가 flight(항공)사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
라이벌 기업 선정
- 에어부산 vs. 진에어
_SLIDE_4_
`
살짝 아쉬운 기내 서비스, But 저렴한 비용!
1990년대 초반 미국`유럽```전세계로 확대
21世紀 초반 국내 도입
01 저가flight(항공)사
저가 flight(항공)사 introduce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고객의 이용가능성
대형flight(항공)사와의 가격경쟁을 통한 시장의 경쟁구도 형성
Introduction
Analysis
Conclusion
_SLIDE_5_
flight(항공)사명
취항노선
제주flight(항공)
김포, 인천, 제주, 부산, 청주, 오사카, 나고야, 키타큐슈, 방콕,
마닐라, 홍콩
진에어
김포, 무안, 제주, 방콕, 괌, 클라크필드, 마카오
에어부산
김포, 부산, 제주,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세부, 타이페이, 홍콩
이스타flight(항공)
김포, 제주, 청주, 군산, 삿포로
티웨이flight(항공)
김포, 제주
01 우리나라는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 동향
국내는 물론 日本(일본), 中國, 동남아 등 적극적인 중단거리 국제선 노선 확장
저가flight(항공)의 국내선 여객 분담률이 지난해 40%를
돌파하며 이용자 1000만 명 시대를 열었다.
- 2012년 1월23일 flight(항공)업계 기준
Introduction
Analysis
Conclusion
_SLIDE_6_
기내 승무원 서비스 만족도가 5.33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이벤트와 보상서비스, 제휴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4.34점으로 가장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