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책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8 23:01
본문
Download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시장경제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_SLIDE_1_
소비자와 시장경제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_SLIDE_2_
CONTENT
marketing 의 중요성
기업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① 소셜marketing
② 체험marketing
③ 협업marketing
④ 역발상marketing
01
02
Q & A
03
_SLIDE_3_
Ⅰ
marketing 의 중요성
_SLIDE_4_
01 marketing 의 중요성
WHY
MARKETING
_SLIDE_5_
01 marketing 의 중요성
_SLIDE_6_
01 marketing 의 중요성
marketing 이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고객중심형 marketing 의 증가
marketing 홍수 속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marketing 의 등장
_SLIDE_7_
Ⅱ
기업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8_
소셜marketing :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말하고자 하는 또는 팔고자
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소셜미디어 : 소비자들이 opinion(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
_SLIDE_1_
소비자와 시장경제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_SLIDE_2_
CONTENT
marketing 의 중요성
기업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① 소셜marketing
② 체험marketing
③ 협업marketing
④ 역발상marketing
01
02
Q & A
03
_SLIDE_3_
Ⅰ
marketing 의 중요성
_SLIDE_4_
01 marketing 의 중요성
WHY
MARKETING
_SLIDE_5_
01 marketing 의 중요성
_SLIDE_6_
01 marketing 의 중요성
marketing 이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고객중심형 marketing 의 증가
marketing 홍수 속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marketing 의 등장
_SLIDE_7_
Ⅱ
기업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8_
소셜marketing :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말하고자 하는 또는 팔고자
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소셜미디어 : 소비자들이 opinion(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
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 라인 툴과 플랫폼
ex)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01 소셜marketing
_SLIDE_9_
01 소셜marketing
소셜marketing 은 단순히 기업의 상업적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일방적 방식이 아닌
공급자와 소비자가 상호교류하는 양방향적인 marketing
_SLIDE_10_
01 소셜marketing
_SLIDE_11_
advantage(장점)
단점
01 소셜marketing
- 저렴한 marketing 비용
- 빠른 전파력
- 소비자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 가능
- 즉각적인 효과(效果)를 기대하기
어려움
- 피드백에 대한 간과
_SLIDE_12_
1) 유니클로 소셜미디어 marketing
유니클로의 트위터를 활용해
이벤트 참여 유도
트위터와 연동된 플랫폼에 참여한
고객을 한명의 아바타로 설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아바타) 중
26번째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 6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함
0…(투비컨티뉴드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책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책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