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교육공학 2018-교재 1장부터 4장까지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여 核心내용을 요약정리(arrangement)하고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 제안-방송통신대교육공학 > mirror6 | mirror.co.kr report

교육공학 2018-교재 1장부터 4장까지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여 核心내용을 요약정리(arrangement)하고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 제안-방송통신대교육공학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mirro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공학 2018-교재 1장부터 4장까지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여 核心내용을 요약정리(arrangem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06:11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G 2018-3-2 교재.hwp




- 방송통신대 2018학년도 교육공학 공통형 과제물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교재 3쪽 ~ 96쪽)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고(총 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하시오. 그리고 각각의 내용을 이후에 자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를 제안하시오. - 1장에서 4장까지 각 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핵심내용과 적용 방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기술하였습니다.
1장에서 4장까지 각각의 장에서 흥미로웠던 주제로, 제 1장에서는 실즈(Seels)와 리치(Richey)의 교육工學(공학) 다섯 가지 영역, 제 2장에서는 시청각 교육, 제 3장에서는 스키너의 조작적 조건화 (강화와 벌), 마지막으로 제 4장에서는 학습자 중심의 교수 체제를 선정하였으며, 각 주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각각의 영역이 실제 유아교육현장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가에 대한 적용방안에 대해서 제시해 보도록 하겠다. 교육工學(공학) 의 분야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서 교육工學(공학) 교재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선정하여 요약하고 적용방안에 대해서 논의해 보고자 한다.
bibliography

1) 1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 + 적용 방안
설명


다.

② 조작적 조건화의 강화와 벌의 적용 방안
3) 3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 + 적용 방안

2) 2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 + 적용 방안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교재 3쪽 ~ 96쪽)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고(총 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核心내용을 요약 정리(arrangement)하시오. 그리고 각각의 내용을 이후에 자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를 제안하시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교육工學(공학) ,放通大 교육工學(공학) ,방송통신대 교육工學(공학)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가장 흥미로웠던 주제,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을 요약,적용 방안,교육工學(공학) 주제 적용 방안,교육工學(공학) , 放通大 교육工學(공학) ,교육工學(공학) 공통,교육工學(공학)




- 방송통신대 2018학년도 교육공학 공통형 과제課題물
3. 결 론
2. 본 론 –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교재 3쪽 ~ 96쪽)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고(총 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을 요약 요점하시오. 그리고 각각의 내용을 이후에 자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를 제안하시오.

- 교육공학 공통형 중간과제課題 작성 레포트(report) 입니다. 미국에서는 1900년대에 시각교육의 형태로 처음 하였는데, 우리나라에는 1950년대에 시청각교육을 도입하면서 교육工學(공학) 이라는 定義(정의) 이 처음 되었다.

② 실즈(Seels)와 리치(Richey)의 교육工學(공학) 다섯 가지 영역의 적용 방안

1. 서 론 – 교육工學(공학) 들어가기
[교육공학]G 2018-3-2 교재-5113_01_.jpg [교육공학]G 2018-3-2 교재-5113_02_.jpg [교육공학]G 2018-3-2 교재-5113_03_.jpg [교육공학]G 2018-3-2 교재-5113_04_.jpg [교육공학]G 2018-3-2 교재-5113_05_.jpg

① 실즈(Seels)와 리치(Richey)의 교육工學(공학) 다섯 가지 영역
교육工學(공학) 이란 교육에 工學(공학) 의 定義(정의) 을 적용한 것으로, 교육을 보다 efficacy적이고 체계적으로 설계하기 위한 학문이다.

2. 본 론 –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교재 3쪽 ~ 96쪽)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고(총 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을 요약 요점하시오. 그리고 각각의 내용을 이후에 자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를 제안하시오.

1) 1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 + 적용 방안


② 학습자 중심의 교수 체제의 적용 방안

Download : [교육공학]G 2018-3-2 교재.hwp( 94 )




1. 서 론 – 교육工學(공학) 들어가기


① 스키너의 조작적 조건화 (강화와 벌)
① 학습자 중심의 교수 체제
교육공학

- 교육공학 공통형 중간과제 작성 레포트입니다. 이와 함께 행동주의 학습이론이 도입되어 한국교육개발원이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원격교육기관인 한국방송통신대학이 설립되었다.교육공학 2018-교재 1장부터 4장까지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여 核心내용을 요약정리(arrangement)하고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 제안-방송통신대교육공학



- 1장에서 4장까지 각 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核心내용과 적용 plan에 대상으로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하였습니다.
교육工學(공학) ,放通大 교육工學(공학) ,방송통신대 교육工學(공학) ,교재 1장부터 4장까지,가장 흥미로웠던 주제,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을 요약,적용 방안,교육工學(공학) 주제 적용 방안,교육工學(공학) , 放通大 교육工學(공학) ,교육工學(공학) 공통,교육工學(공학)



4) 4장에서 선정한 주제에 관한 the gist내용 + 적용 방안
② 시청각 교육의 적용 방안
① 실즈(Seels)와 리치(Richey)의 교육工學(공학) 다섯 가지 영역

순서

① 시청각 교육
실즈(Seels)와 리치(Richey)는 교육工學(공학) 의 영역을 다섯 가지로 분류하여 說明(설명) 하였는데, 각각의 영역은 설계, 개발, 활용, 관리, 그리고 평가의 다섯 가지 하위영역으로 구분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