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사기업分析,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8 20:33
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사기업分析,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 항공사기업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航空사 경영론
(航空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사례) 연구
Ⅳ. 실패 事例(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전술을 이용하여, 航空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4_
3.전술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5_
비용절감
1
航空 연료 절감
(EX:대한航空)
航空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6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Ⅱ. ...
_SLIDE_1_
航空사 경영론
(航空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사례) 연구
Ⅳ. 실패 事例(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전술을 이용하여, 航空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4_
3.전술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5_
비용절감
1
航空 연료 절감
(EX:대한航空)
航空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_SLIDE_6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의)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사례) 연구
Ⅳ. 실패 事例(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7_
서비스 측면
2
인적
서비스
직원&승무원
물적
서비스
운영체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8_
전술적 제휴
3
전술적 제휴란 둘 또는 그 이상의 기업들이 자신이 보유한 핵심역량(기술, 생산, 자본)등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9_
전술적 제휴
3.
효과(效果)
시장
확보 개척
공급력
확보
경쟁자
견제
수요창출
marketing
능력강화
재원조달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0_
전술적 제휴
3
스타 얼라이언스
스카이 팀
원 월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1_
사업 다각화
4
기술alteration(변화) 가 빠른 IT시대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응력 제고 및 틈새시장 진입을 통한 수익 창출을 …(투비컨티뉴드 )






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사기업分析,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