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戰略) 분석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PPT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6:56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Volkswagen 기업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1. 폭스바겐 기업分析
2. 폭스바겐 marketing 전략(strategy)
Fun Theory marketing
3. 폭스바겐의 제휴전략(strategy)
폭스바겐과 애플의 만남
폭스바겐과 아디다스의 만남
폭스바겐의 china합작투자
폭스바겐의 제휴 실패example(사례)
4. conclusion(결론)
세계시장 1위를 위한 改善방법제안
5. 참고
_SLIDE_3_
2
경영전략(strategy)
1
폭스바겐 기업分析
_SLIDE_4_
3
기업
紹介
1
HISTORY
“ 어른 두명과 어린이 세명이 탈 수 있는 차, 국민자동차를 만들라”
(1937), 히틀러
VOLKS (국민의) + WAGER(차)
_SLIDE_5_
4
회사명
산업 분야
창립일, 창립자
국가
본사
모기업
종업원 수
해외 공장
수출국가
기업
紹介
1
폭스바겐 (Volkswager)
자동차 제조업
1937년, 페드리난트 포르셰(나치무역연합)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 부르크
폭스바겐 AG
전세계 약 37만 명
60여개 국(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총 153개국
VOLKSWAGEN
_SLIDE_6_
5
기업
紹介
1
아우디, 독일
람보르기니, 이탈리아
포르쉐, 독일
스코다, 체코
부가티, 프랑스
벤틀리, 영국
스카니아, 스웨덴
BRAND
_SLIDE_7_
6
2013기준 470만대 판매
세계판매 3위
(한국시장 점유율 3%)
10%
5%
15%
11.7%
11.5%
11.2%
9.5%
도요타
GM
폭스바겐
르노-닛산
세계
판매량
1
기업
紹介
현대-기아
9.0%
`2013기준`
2xxx목표(目標)
세계판매 1위
VOLKSWAGEN
_SLIDE_8_
2013.9 기준 국내 수입차
점유율 11.7%
400
300
500
575
400
벤츠 E…(투비컨티뉴드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戰略) 분석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PPT레포트
폭스바겐,기업과,경영,마케팅전략,폭스바겐,제휴전략과,새로운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기업과 경영 마케팅전략 폭스바겐 제휴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戰略) 분석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PPT레포트
Download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8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