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사업 計劃書(계획서) 요식업 / 사업 計劃書(계획서)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06:38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요식업.doc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business plan document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analysis 월간 경비 및 수익성 analysis 마케팅 및 성공 전략 結論. 창업 동기 및 사업의 비전(Vision)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알고 있으며 그 중 대다수가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있는 족발은 우리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요 외식 품목의 하나이다. . 제품의 특징 대한민국 족발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기존 재래식 족발과는 달리 퓨전족발은 중국(中國) 정통 요리법인 오향족발 제조법에다가 한방재를 가미한 퓨전족발로 은은한 향과 뛰어난 맛 그리고 건강까지 고려하고 있따 퓨전족발의 특징을 간단히 說明(설명) 하면 아래와 같다 천연재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식품 두 번 삶아 성인병과 비만의 原因이 되는 지방질을 완전히 제거 각종 한약재의 적절한 배합을 통한 다이어트 및 건강 증진에 기여 . 경쟁 제품 및 시장 analysis 대한민국 족발의 90%는 재래식 제조법에 따라 생산되고 있따 최근 들어 건강을 고려한 한방족발이 조금씩 서울 지역에 등장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퓨전족발은 자연식품, 건강 식품으로서의 한방족발 제조법을 창안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과 풍미에 일조하고 나아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하려 한다. 국내의 족발 시장에서는 장충족발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 밖에 송가네 족발 등 일부 업체들이 선두로 나서 있따 국내 족발 브랜드의 대명사격인 장충족발은 상표권 분쟁에서 패한 이후 너도 나도 상호를 사용함으로써 이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상실한 상태이다. 다만 그 사업주들이 영세함으로 인해 족발이 아직 브랜드를 갖춘 외식 품목으로 뚜렷이 자리매김하지 못하고 패스트푸드 또는 인스턴트 식품들에 밀리고 있는 실정이다. 결국 국내에는 브랜드로서 인식될 수 있는 족발 브랜드는 없다고 볼 수 있따 본 business plan document에서는 현재 퓨전족발이 영업을 하고 있는 간석점 관할 구역을 중심으로 족발 및 외식사업의 시장과 수익...
事業計劃書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순서
사업계획서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경쟁 제품 및 시장...
[경제경영] 사업 計劃書(계획서) 요식업 / 사업 計劃書(계획서) 목차 foundation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설명
경제경영 사업 계획서 요식업 / 사업 계획서 목차 창업동기 및 사업의 비전 제품의 특징





Download : 사업계획서 - 요식업.doc( 95 )
다. 퓨전족발의 제조법은 독창적이며 그 맛과 향은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