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改善사항 유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14:41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개선사항 유출.hwp
Download :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개선사항 유출.hwp( 94 )
레포트/경영경제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改善사항 유출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개선사항 유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가격은 고객이나 상품별 차이를 두고 책정해야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저가격 책정이 매출을 늘인다고 만은 볼 수 없다.
2. 가격(price)
① 가격의 이원화
파리바게트는 고품질의 베이커리 제품으로 고가격정책을 실시하고 있지만, 유인 상품과 strategy 상품에 의한 가격 결정을 통해 유인상품을 통한 소비자 만족과 strategy상품인 고부가가치 상품을 통해 이익창출효율를 얻고 있다
② 제휴카드로 가격 경쟁 우위
대부분의 베이커리시장의 제품가격 차이는 크지 않다. 오히려 제품에 불신을 안겨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비자가 느끼는 가격차는 크게 존재할 수 있다 때문에 파리…(drop)
파리바게트,4p,분석을,통한,성공요인,도출,개선사항,유출,빠리바게뜨,경영경제,레포트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改善사항 유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② 제품의 다양성
파리바게트의 제품 분류를 보면 빵류, 케익류, 기타 상품류의 3가지 상품군을 기본으로 하여 빵류을 세부분류하면 간식용, 도우넛, 샌드위치, 식빵, 파이나 페스츄리, 프랑스빵 등으로 구분된다 이처럼 총 41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제품라인의 폭과 깊이를 모두 충족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맛과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③ 시장 선도형 제품 및 독특한 제품 개발방법
파리바게트는 90년대 초반 ‘생크림 케이크’와 ‘무스케이크’의 개발로 케이크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거나‘프리미엄 바게트(Premium Bague-tte)`의 개발로 30분 이내에 제작가능하며 더욱 신선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바케트의 출시하는 등 시장 선도형 제품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샌드위치 공모전을 통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을 유도, 케이크 실명제를 통해 품질향상은 물론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노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개발방법을 추구한다. ,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개선사항 유출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개선사항 유출 빠리바게뜨
설명




순서
다. 파리바게트 4P analysis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improvement사항 유출
■ 파리바게트의 4P analysis
1. 제품(Product)
① 신선함
BAKE-OFF시스템 도입과 1일 2회(생산제품은 아침, 냉동제품은 오후) 배송체제의 물류시스템으로 소지자들에게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