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평가인증-보육環境 21인 이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9 15:04
본문
Download : [교육학] 평가인증-보육환경 21인 이상.pptx
4영역 [상호작용]에서 말하는 교사와 영유아간의 따뜻한 대화와 긍정적인 상호작용 역시 보육시설 environment이 쾌적하고 즐거운 공간일 때 보다 쉽게 이루어지므로 보육environment을 먼저 점검하여 改善시키는…(skip)
[교육학] 평가인증-보육環境 21인 이상
[교육학] 평가인증-보육環境 21인 이상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1.gif)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2.gif)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3.gif)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4.gif)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5.gif)
![[교육학]%20평가인증-보육환경%2021인%20이상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8F%89%EA%B0%80%EC%9D%B8%EC%A6%9D-%EB%B3%B4%EC%9C%A1%ED%99%98%EA%B2%BD%2021%EC%9D%B8%20%EC%9D%B4%EC%83%81_pptx_06.gif)
순서
Download : [교육학] 평가인증-보육환경 21인 이상.pptx( 69 )
[교육학] 평가인증-보육환경 21인 이상 , [교육학] 평가인증-보육환경 21인 이상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평가인증 보육환경 인 이상
레포트/사범교육
다.
교육학,평가인증,보육환경,인,이상,사범교육,레포트
설명
_SLIDE_1_
평가인증-보육environment(21인 이상)
_SLIDE_2_
보육environment의 중요성
보육시설 environment은 하루 종일 보육시설에서 지내야 하는 영유아의 학습 및 행동 습관의 형성에 중요한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3영역 [보육과정]에서 강조하는‘발달에 적합한 경험 및 학습을 촉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먼저 교실의 environment구성이 쾌적하고 영유아의 흥미와 발달에 맞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