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과정(KPC)FF > mirror6 | mirror.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과정(KPC)FF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mirro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과정(KPC)F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11:38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KPC)FF.ppt






시장 포지셔닝의 특징은 시장의 특政府(정부)분에 경쟁제품과 差別(차별) 화 된 우위점과 선정된 소비자 집단의 특정이 욕구와 제품속성 을 결부시키는 것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전략(strategy)은 서로 불가분의 관련성이 존재
소비자의 마음 속에 브랜드 심어주기
- * -
포지셔닝의 종류
제품
포지셔닝
시장
포지셔닝
기업
포지셔닝
소비자
브랜드
포지셔닝
- * -
경쟁우위와 포지셔닝
자사 제품 혹은
브랜드 강점
소비자의 욕구
경쟁 제품
혹은
브랜드
약점
포지셔닝의 위치
(경쟁우위 원천)
* Source : 채서일, marketing , 1998.
- * -
포지셔닝의 기준
제품의 가격 : 소비자의 관점에서 본 가격의 중요성

서비스 : 제품과 관련해서 얼마나 많은 서비스가 제공되는가?

기술 : 제품과 관련된 기술이 고객에게 중요한 사항인지의 여부

제품의 용도 : 그 제품이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되는가, 아니면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되는 다용도 제품인가의 여부

품질 : 고객은 제품의 품질을 어느 정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가?

유통경로 : 당신의 제품이 고객의 손에 도달할 때까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게임에서는 뛰어난 선수만이 살아 남을 수 있다아 - Al Ries and Jack Trout, ...

- * -
marketing 포지셔닝
포지셔닝 방법

포지셔닝 절차

성공적인 포지셔닝 example(사례)
현대의 커뮤니케이션 과잉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게임의 이름은 포지셔닝이다. 이 게임에서는 뛰어난 선수만이 살아 남을 수 있다아
- Al Ries and Jack Trout, Positioning
- * -
포지셔닝(Positioning)
포지셔닝 : 소비자들을 세분화 시켜서 목표(目標)로 할 수 있는 특수한 계층을 찾아내어 제품이 그 특정 소비자의 욕구를 어떻게 든 만족시켜 얼마나 그들의 생활형태에 꼭 맞는가를 알려 주는 것

포지셔닝의 본질적인 이해
그것이 경쟁적인 차원에서 제품을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差別(차별) 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과정(KPC)FF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KPC)FF.ppt( 52 )



마케팅,마케팅,포지셔닝,전략과정,KPC,FF,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KPC)FF ,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KPC)FF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과정 KPC FF


순서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과정(KPC)FF
[마케팅]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과정(KPC)FF

- - 구매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S A D H M N 1. 출판사 이미지 2. 출판사에 대한 믿음 3. 책표지의 디자인 4. 저자의 명성 5. 저자에 대한 믿음 6. 책 내용의 질 7. 학습 편리성 8. 서점 판매원의 권유 9. 주위 사람의 권유 10.서평에서의 호평 [부록3. 구매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참조 - - T.G.I Fridays의 포지셔닝(예) 고가, 맛, 높은 질의 서비스 저가 예절, 격식이 필요한 분위기 Fast 고급 레스토랑 TGIF Copyright (c) 2001-2002 by Koo, Cha-Ryong(crkoo@korea.com) - - marketing 포지셔닝 포지셔닝 방법 포지셔닝 절차 성공적인 포지셔닝 example(사례) 현대의 커뮤니케이션 과잉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게임의 이름은 포지셔닝이다.
그러한 差別(차별) 화 된 이점이 소비자에게 편익을 주는, 보다 시장가능성이 있는 差別(차별) 화 요소라야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