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의 역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23:48
본문
Download : 애니메이션의 역사.doc
그런데 이 페이퍼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으로는 다양한 장면의 형성과 표현이 인적·물적으로 불가능했으며, 예를 들어 자세한 배경그림 위에 캐릭터의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매장마다 자세한 배경을 그려야 하는 결점이 도출되어, 결국 캐릭터 중심의 작품제작만 가능하게 되었다.레포트/예체능
, filesize : 40K






애니메이션의 최초 형태는 대개 드로운 언 페이퍼(Drawn on paper) 애니메이션이었다. 다양한 배경그림을 자세하게 그리고, 그 위에 움직이는 캐릭터만을 특화시켜 동영상을 만들어 내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하는 문제의식은 결국 셀 애니메이션(cell animation)이라는 독특하면서도 이제는 일반화된 제작방식을 개발하게 된다 얼 허드(Earl Hurd)에 의해 고…(skip)
애니메이션의역사,애니메이션의역사,애니메이션의역사,예체능,레포트
, FileSize : 40K , 애니메이션의 역사예체능레포트 , 애니메이션의역사 애니메이션의역사 애니메이션의역사
설명
순서
Download : 애니메이션의 역사.doc( 29 )
애니메이션의 역싸
다. 정지된 각 그림에 동영상을 부여하기 위해서는 움직임의 잔상을 기억하여 수용자가 무의식 상태로 동영상을 형상화할 수 있도록 그림을 여러 장 그려야 한다는 간단한 원리가 작동된 것으로서, 영화사의 트릭 전문기사들이 실사영화의 트릭을 종이에 옮기면서 페이퍼 애니메이션은 스타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