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6 09:52
본문
Download : Nature.hwp
-Nature紹介(소개)
-매체目標(목표)
-결점
매체目標(목표)..
‘nature(자연)’ + ’Tour(여행)’
‘자연에서 온 고품격 아이스크림 나뚜루(Natuur)’
1.Target Audience
인구 통계학적 analysis: 대학이나 직장에 다니는 20대 여성
심리학적 특성(特性):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로 건강에 신경을 많이 씀
매체 접촉 패턴: TV, 라디오, 신문, 잡지, 인터넷(Internet), 극장, 등 매체에 다양하게 접촉
2.Timing
연중 계속하되 여름 성수기 6, 7, 8, 9월 4개월간 집중 노출 시킨다
3.Reach & Frequency
도달율: 75%
빈도율: 7회
나뚜루의 인지도를 높여 매출액 20% 상승시키기 위해서
최대한의 도달율과 적절한 빈도가 요구됨
4.지리적 Coverage
전국
전문점 브랜드 인지도
▷ 아이스크림 전문점 중 베스킨라빈스의 인지도가 96.8%로 독점 상태임
▷ 나뚜루의 보조인지는 38.6 % 이며 고등학생과 대학생, 직장인 층에서의 인지도가
높음 그러나 전체적으로는 매우 낮은 상태
▷ 기본적으로 나뚜루라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
▷ 고등학생과 대학생, 직장인에서의 인지도와 구매력을 고려해 볼 때 目標(목표) 타겟을
대학생…(투비컨티뉴드 )
,자연과학,레포트
Nature


Download : Nature.hwp( 25 )
Nature , Nature자연과학레포트 ,
레포트/자연과학
설명
순서
Natur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