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개인 맞춤여행 서비스제공 여행사 foundation(창업) bu…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10:48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pptx
순서
7. 재무戰略
(3) 고객이 얻는 혜택
(3) 경쟁우위戰略
(1) 국제 관광환경 전망
설명
(4) 관광산업에서의 the gist 성장 요소
(2) 경쟁우위 책략
(1) SWOT analysis
(2) 관광산업의 실태
(2) 기업목표(目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국제 관광環境(환경) 전망
(1) 예상투자계획
(6) 서비스의 안정성
Download : 사업계획서.pptx( 88 )
(5) 여행자 약관
(3) 관광산업의 전망
(1) SWOT analysis(분석)
(6) 서비스의 안정성
(4) 품질관리
(1) 서비스의 특징
(3) marketing 믹스 4P戰略
(7) 서비스의 差別성
6. 마케팅책략
4. 경쟁상황analysis





(5) 시장성 analysis(분석)
5. 제공서비스 analysis
(8) 수익구조
(4) 부채상환계획
(2) 예상손익계산서
(5) 여행자 약관
(10) 서비스 개선방향
3. 국제 관광산업 analysis
3. 국제 관광산업 analysis(분석)
(3) 관광산업의 전망
(9) 상표 등록
(3) 마케팅믹스 4P책략
(3) 고객이 얻는 혜택
(1) 여행시장 점유율
6. marketing 戰略
(3) 예상재무상태표
[여행사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개인 맞춤여행 서비스제공 여행사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1. 사업아이템소개 2. 사업비전과 사명 (1) 창업배경 (2) 기업목표 3. 국제 관광산업 분석 (1) 국제 관광환경 전망 (2) 관광산업의 현황 (3) 관광산업의 전망 (4) 관광산업에서의 핵심 성장 요소 (5) 시장성 분석 4. 경쟁상황분석 (1) 여행시장 점유율 (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원인 (3) 경쟁우위전략 5. 제공서비스 분석 (1) 서비스의 특징 (2) 서비스 이용방법 (3) 고객이 얻는 혜택 (4) 품질관리 (5) 여행자 약관 (6) 서비스의 안정성 (7) 서비스의 차별성 (8) 수익구조 (9) 상표 등록 (10) 서비스 개선방향 6.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2) 경쟁우위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7. 재무전략 (1) 예상투자계획 (2) 예상손익계산서 (3) 예상재무상태표 (4) 부채상환계획
1. 사업아이템introduce
(2) 서비스 이용방법
여행사,여행사창업,창업계획서,사업계획서,하나투어,관광 사업계획서,관광사업,소자본창업,마케팅,여행사마케팅
4. 경쟁상황analysis(분석)
2. 사업비전과 사명
(1) 서비스의 특징
(4) 부채상환계획
(3) 예상재무상태표
(5) 시장성 analysis
1. 사업아이템introduction
(1) 여행시장 점유율
(9) 상표 등록
(2) 서비스 이용방법
(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원인(原因)
2. 사업비전과 사명
(4) 관광산업에서의 core 성장 요소
(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Cause
(7) 서비스의 차별성
(2) 예상손익계산서
(1) 예상투자계획
(2) 경쟁우위 戰略
(3) 경쟁우위책략
7. 재무책략
(4) 품질관리
(1) 창업배경
(10) 서비스 개선방향
(8) 수익구조
5. 제공서비스 analysis(분석)
(1) foundation(창업)배경
(2) 관광산업의 present condition
(2) 기업goal(목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