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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1 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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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현 게임시장 내역
국내 게임수출 내역
10억 9000만 달러(전년 대비 40.1% 증가)
세계 게임시장 규모
국내 게임시장 규모
5조 6047억 원(전년 대비 9% 증가)
_SLIDE_5_
세계 게임시장 규모
_SLIDE_6_
국내 게임시장 규모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30,516
34,026
39,387
43,156
86,798
74,489
51,436
56,047

전체 게임시장규모(단위:억원)

국내 게임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추이

_SLIDE_7_
국내 시장 점유율
분야별 국내시장 점유율
_SLIDE_8_
해외 수출 내역
2008년 해외 수출 국가별 비중
_SLIDE_9_
회 사 소 개
1996년 세계 최초의 온 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상용화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력, 새로운 장르
게임의 선두 주자
바람의 나라, 메이플스토리, 비엔비,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중
_SLIDE_10_
회 사 소 개
비젼
창의(creativity)
고객중심(customer-focused)
도전(challenge)
팀워크(co-operation)
기쁨 제공
꿈의 실현
_SLIDE_11_
회 사 소 개
사업내역
_SLIDE_12_
SWOT 分析(분석)
내부상황分析(분석)
캐쥬얼 게임 노하우와 창의성
- 타 업계와 차별되는 새로운 게임 장르추구
10대 시장 중심의 경쟁적 우위
10대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우위
BUT 낮은 수익성 문제
_SLIDE_13_
SWOT 分析(분석)
외부상황分析(분석)
미시적 環境

온 라인 게임 시장에서 marketing 에 대한 중요도 증대

온 라인 게임 업체들의 해외 시장
개척

국내시장의 한계와 해외 시장 개척의 어려움

거시적 環境

국내의 초고속 누리망 …(To be continued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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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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