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고용과 관리의 실패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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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4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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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이렇게 이직에 의해 자리가 빌 경우, 새로운 인력을 전임자 기준으로 뽑는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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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임자와 비교한다
직원의 갑작스러운 이직을 미리 예상하는 매니저들은 거의 없다.
2. 비현실적인 자격 요건
어떤 부서에서는 새로 직원을 뽑을 때 보통 사람들은 도저히 맞추기 힘든 자격 요건을 내걸곤 한다. 즉, 대부분의 매니저들은 전임자와 비슷하고, 단점은 더 적은 인력을 찾곤 한다. 능력 있는 고용 담당자라면 새로운 인력에 대한 ꡐ시나리오ꡑ를 미리 작성하고, 일자리에 대한 명확한 자격요건, 그리고 앞으로 이직이나 부서 성장에 대한 정보를 미리 파악해야 한다.
새 인력을 뽑을 때 필요한 것은 전임자와의 비교가 아니다.
3. 세속적인 질문들
대개 면접에 아무 준비도 해 오지 않은 면접관들이 …(省略)
인력고용과 관리의 실패 원인에 대한 글입니다. 새로운 인력에 대한 기준은 부서의 전략(戰略) 이나 팀 전체의 구성에 의해 定義(정의)돼야 한다.
인력고용과 관리의 실패 원인
다. 자격 요건은 보통 단기간에 필요한 능력과 회사의 장기적인 목적에 부합하는 능력으로 나누어진다. 이 두 가지 시각으로 보다 현실적인 관점에서 지원자들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한다.인력고용과관리의실패 , 인력고용과 관리의 실패 원인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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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고용과관리의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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