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국내 음료수 시장 동향 및 역사(歷史),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mirror5 | mirror.co.kr report

국내 음료수 시장 동향 및 역사(歷史),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mirro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음료수 시장 동향 및 역사(歷史),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2:31

본문




Download : [4000원] 국내 음료수 시장 현황 및 역사,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내,음료수,시장,역사,롯데,칠성,전략,코카콜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내 음료수 시장 현황 및 역사,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내 음료수 시장 현황 및 역사,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음료수 시장 역사 롯데 칠성 전략 코카콜라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4000원] 국내 음료수 시장 현황 및 역사,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pptx( 15 )



국내 음료수 시장 동향 및 역사(歷史),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1.gif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2.gif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3.gif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4.gif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5.gif [4000원]%20국내%20음료수%20시장%20현황%20및%20역사,롯데%20칠성의%20전략,코카콜라의%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2)_pptx_06.gif

국내 음료수 시장 동향 및 역사(歷史),롯데 칠성의 전략,코카콜라의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토종브랜드
글로벌브랜드
VS
_SLIDE_2_

Contents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브랜드 선정 이유
롯데 칠성의 전략(戰略)
코카콜라의 전략(戰略)
시사점 및 제언
_SLIDE_3_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_SLIDE_4_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1950년 동방청량음료가 칠성사이다라는 브랜드로 사이다를 생산, 판매하면서 처음
→ 60년대까지 레몬라임 향을 첨가한 통상 사이다 제품이 60년대 말까지 100 여종 난립
1968년 코카콜라, 한양식품과 손잡고 국내시장 상륙
1969년 펩시콜라, 후발주자로 국내시장 진입
→ 이 두 회사의 경쟁은 탄산음료 시장을 급팽창시키는 기폭제 역할
1971년 환타, 오란 씨 등 착향 탄산음료 개발
1980년대 스포츠 음료, 식이음료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신상품 등장
(코카콜라 라이트, 다이어트 팹시, 칠성사이다 라이트 등)
1...

_SLIDE_1_

토종브랜드
글로벌브랜드
VS
_SLIDE_2_

Contents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브랜드 선정 이유
롯데 칠성의 전략(戰略)
코카콜라의 전략(戰略)
시사점 및 제언
_SLIDE_3_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_SLIDE_4_

국내 음료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history(역사)
1950년 동방청량음료가 칠성사이다라는 브랜드로 사이다를 생산, 판매하면서 처음
→ 60년대까지 레몬라임 향을 첨가한 통상 사이다 제품이 60년대 말까지 100 여종 난립
1968년 코카콜라, 한양식품과 손잡고 국내시장 상륙
1969년 펩시콜라, 후발주자로 국내시장 진입
→ 이 두 회사의 경쟁은 탄산음료 시장을 급팽창시키는 기폭제 역할
1971년 환타, 오란 씨 등 착향 탄산음료 개발
1980년대 스포츠 음료, 식이음료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신상품 등장
(코카콜라 라이트, 다이어트 팹시, 칠성사이다 라이트 등)
1992년 탄산음료시장 점유율 1위 코카콜라로 50%, 2위 칠성사이다로 25%
1997년 11월 말부터 처음 된 IMF의 effect으로 전반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
국내 음료시장은 계속적인 성장
2000년대 수험생, 직장인 층의 수요가 많이 늘어남과 동시에 에너지 드링크 매출의 급격히 상승

_SLIDE_5_

브랜드 선정 이유
롯데 칠성
국내 1위 음료업체
53년간 사이다 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지킨 칠성 사이다
단 한번도 음료시장의 선두를 내주지 않는 저력
연 매출 약 1조 4천억

코카콜라
높은 브랜드 가치
보틀링을 이용한 성공적인 현지화 (해외시장의 넓은 판매망)
성공적인 브랜드 프로포지션
_SLIDE_6_

롯데 칠성의 전략(戰略)
롯데 칠성 음료의 아이덴티티
우수한 처리 시설을 갖추어 물을 순수하게 정제

카페인 합성향료 합성색소 사용 NO! (3無)

60년 동안 160억 병 이상 판매,
한국인의 입…(ski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