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서비스업foundation절차 / 서비스업 foundation절차 ★사업핵심요소결정 사업핵심요소결정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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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31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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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서비스업은 創業자나 종업원의 경험, 지식을 토대로 하여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임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는 종업원에 대한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야 하며 서비스질의향상을 위하여 創業자는 創業업종의 특징을 파악하여 discrimination화된 책략을 수립하여야 한다. 또한 이러한 경영자의 철학은 고객과 종업원의 만족을 이끌어 내어 성공적인 기업 경영을 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된다 넷째, 서비스업은 서비스수준을 관리하여야 한다. 첫째, 서비스업은 기계시설보다는 주로 인력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공 될 뿐만 아니라 생산과 동시에 소비되어 버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서비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일반제품을 구입할 경우보다 서비스품질의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불확실한 입장에 처하게 되므로 서비스내용을 충분히 說明(설명) 하여야 한다. 또한 創業자는 서비스업에서 가장 중요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소비자가 제공되는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소비자만족과 종업원을 중시하는 기업의 자세는 創業자의 서비스철학에서 스타트되는 것이다. 셋째, 서비스업은 創業자의 철학을 필요로 한다. 결 정 요 소내 용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 서비스의 신뢰성 종업원의 능력과 태도 접근의 용이성 예의성 서비스 정보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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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서비스업foundation절차 / 서비스업 foundation절차 ★사업핵심요소결정 사업핵심요소결정 서비스
경제경영 서비스업창업절차 / 서비스업 창업절차 ★사업핵심요소결정 사업핵심요소결정 서비스
서비스업 foundation절차 ★사업핵심요소결정 사업핵심요소결정 서비스업을 foundation하기 ...
다. 다섯째, 서비스업을 創業하여 사업기반이 확립되기까지는 서비스내용 및 서비스 수준에 대한 홍보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은 일정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경영자는 기대와 욕구를 파악하여 자사와 경쟁사와의 서비스 수준을 비교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소비자가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는 요소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의 질문에 대하여는 긍정적인 답변이 나올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서비스업 創業절차 ★사업핵심요소결정 사업핵심요소결정 서비스업을 創業하기 위하여 서비스업의 특징 등 創業자가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을 정리(arrangement)하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