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플스방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와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서 > mirror5 | mirror.co.kr report

플스방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와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서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mirro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플스방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와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5:58

본문




Download : 플스방.hwp








Download : 플스방.hwp( 72 )



본 자료(data)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다.

1. 책략 대상 설정

1
상호
엑스윈 플스방
2
영업개시일
04. 10. 28
3
규모
55평(64좌석)
4
목표(goal)고객층
서강대 근처 대학생
5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
6
가격
1500원/시간
7
부대서비스
간단한 음료와 스낵류 구비
8
PLS 보유대수
27대
9
보유 게임타이틀 수
60~70개
10
홈페이지
O
11
내부 좌석 구성
개방형
12
광고
홈페이지를 통해
13
이벤트
도우미 동원
14
프랜차이즈
O
15
위치
서강대학교 정문 옆 xx빌딩 3층
16
월 예상매출
4000~5000만원
17
월 예상관리비
450만원(임대료 포함)
18
흡연가능여부
흡연/비흡연 좌석 구…(생략(省略))




사업기획서,사업계획서,플스방,플스,창업,창업계획서,마케팅,ps3,경영경제,레포트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설명
플스방_hwp_01.gif 플스방_hwp_02.gif 플스방_hwp_03.gif 플스방_hwp_04.gif 플스방_hwp_05.gif 플스방_hwp_06.gif

많은도움될겁니다^-^
서론
1. 책략 대상 설정
2. 조사 및 分析
3. 선정 동기

환 경 분 석
1. 거시적 환경 (5D分析)
(1) 경제적 환경
(2) 인구 통계적 환경
(3) 사회 文化(culture) 적 환경
(4) 기술적 환경 : 하드웨어의 발달과 소프트웨어의 다양화
(5) 법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C 分析)
(1) 고객分析 (CUSTOMER)
(2) 자사分析(COMPANY)
(3) 경쟁자 分析(Competitor)

S T P 分析
1. segmentation
(1) PC방
(2) 당 구 장
(3) 만 화 방
(4) 플 스 방
2. Targeting
(1) 목표(goal)고객대상
(2) 선정이유
3. POSIONING
(1) 현재의 포지셔닝(태도分析)
(2) 포지셔닝 책략 도출

4P MIX 책략
☞ PRODUCT
메모리카드+멤버쉽제도
가격 分析
비용 편익 分析 1(한 달 기준, 매달 멤버쉽 이용료 제외)
멤버쉽 이용료에 대한 OPI 分析
비용 편익 分析 2(한 달 기준, 매달 멤버쉽 이용료 제외)
☞ PLACE
대기실 시설
☞ PROMOTION
게임대회 개최와 게임설명(說明)회 개최
☞ PRICE
가격책략
(1) OPI 分析
(2) 가격 홍보책략

結論

별첨#1
플스방에 관한 설문조사(1차)
별첨#2
설 문 조 사(2차)
별첨#3
설 문 조 사(3차)















REPORT
-marketing <플스방사업기획>-

















목 차










서 론


환 경 분 석


STP 분 석


4P MIX 책략


결 론


별 첨



서 론







에스컬레이터를 올라왔을 때, 왼쪽의 있는 점포의 임대료와 오른쪽에 있는 점포의 임대료는 서로 다르다. 이처럼 우리는 marketing 이라는 범주 안에서 생활하며 살아가고 있따 하루 접하게 되는 광고의 숫자만 해도 400개라 하니 우리 삶 안에 marketing 이 얼마나 깊숙하게 자리 잡았는지 알 수 있따 이러한 현실은 바로 지금 당신의 옆에서도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따 이는 지금 우리 학교 앞도 마찬가지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이에 따른 marketing 책략의 중요성도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는 ‘플레이스테이션 방’의 marketing 을 통한 생존책략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플스방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와 마케팅전략(戰略)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패스트푸드점 간판은 빨간색이며, 대부분의 영화관의 시트색깔은 빨간색이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또한 담배의 가치수는 20개비이고 단 한번도 변하지 않는다.많은도움될겁니다^-^ , 플스방 사업계획서와 마케팅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사업기획서 사업계획서 플스방 플스 창업 창업계획서 마케팅 ps3




누리망 으로 검색한자료(data)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data)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