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2:37
본문
Download : 기독교육사상사 -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hwp
그래서 교회가 자기변형을 가져올 수 있는지 의문을 가지게 되었고, 교회가 이 세상에 어떻게 실제적 影響을 끼칠 수 있을까 의심하는 과정을 통해 이 책을 내 놓게 되었다.[교육학],[기독교육사상사],철학과,신학에서의,현상학,해석학,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순서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레포트/사범교육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목 차※
Ⅰ. 들어가는 말
Ⅱ. 새로운 모형의 탐구
1. 무대의 설정
2. 진퇴양란 : 기독교 종교교육의 전통과 경험
Ⅲ. 교육모형을 위한 기초들
3. 전통화 공동체
4. 과정 속에 있는 인간
Ⅳ. 전통화 교육모형
5. 전통화 교육모형
6. 교육실행의 형성
7. 교육과정 : 우리를 안내하는 것은 무엇인가
Ⅴ. 나가는 말
Ⅰ. 들어가는 말
『기독교 교육의 새로운 모형』의 저자인 메리 무어는 기독교 종교교육에서 연속성과 변화성 사이에서 고민해왔고, 변화는 과거의 유산과 future(미래)의 희망을 무시하는 어리석음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였다.
이 책의 point은 기독교 종교교육에 관한 새로운 모형(model)의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목 차※
Ⅰ. 들어가는 말
Ⅱ. 새로운 모형의 탐구
1. 무대의 설정
2. 진퇴양란 : 기독교 종교교육의 전통과 경험
Ⅲ. 교육모형을 위한 기초들
3. 전통화 공동체
4. 과정 속에 있는 인간
Ⅳ. 전통화 교육모형
5. 전통화 교육모형
6. 교육실행의 형성
7. 교육과정 : 우리를 안내하는 것은 무엇인가
Ⅴ. 나가는 말
Ⅰ. 들어가는 말
『기독교 교육의 새로운 모형』의 저자인 메리 무어는 기독교 종교교육에서 연속성과 변화성 사이에서 고민해왔고, 변화는 과거의 유산과 future(미래)의 희망을 무시하는 어리석음이 되어서는 안…(drop)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Download : 기독교육사상사 -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hwp( 34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