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 > mirror5 | mirror.co.kr report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mirro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1 07: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사례(instance)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75 )


경제경영,PPT,준거집단,소비자,선택,미치,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PPT 준거집단 소비자 선택 미치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1.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2.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3.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4.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5.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6.gif
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사례(instance)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의도한 marketing 은아니었지만,
독립영화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빠르게타고 독립영화 사상최초로
300만관객을 돌파한 기념비적인
영화로 남게되었다.
2. 비교 기준적 influence(영향)
☞ 소비자가 끊임없이 준거집단의 가치나 신념 및 태도, 행동을 자신의 것과 비교함으로써 정체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준거집단의 influence(영향)
1. 정보 제공적 influence(영향)

2. 비교 분석적 influence(영향)

3. 규범 제공적 influence(영향)
1. 정보 제공적 influence(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

-정보제공적 influence(영향)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준거집단의 influence(영향)
1. 정보 제공적 influence(영향)

2. 비교 분석적 influence(영향)

3. 규범 제공적 influence(영향)
1. 정보 제공적 influence(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

-정보제공적 influence(영향)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