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20:33
본문
Download :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hwp
유아 및 부모의 참여
2. 포트폴리오 평가의 장단점
라. 사회성 발달
2. 김상균 외. [사회복지개론] : 나남출판, (2007).
나. 포트폴리오 내용물의 범위
1.포트폴리오 평가의 concept(개념)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의 유형, 포트폴리오 평가,, 유아평가,,
Ⅱ.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





5. 전선영,유아교사를 위한 교수매체의 theory 과 실제, 창지사 2000
1. 곽형식 외. [인간행동과 사회環境] : 형설출판사, (2008).
6. 홍순정, 박선희(2006). 교수학습theory 과 매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Ⅰ. 들어가는 말
레포트 > 교육계열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가. 포트폴리오와 포트폴리오의 평가
Download :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hwp( 24 )
다. 서면작업이나 예술적 작품들이 포트폴리오의 공통적 내용이지만 가르치고 평가된 영역에서 유아의 학습을 보여주는 것은 무엇이든 포함시킬 수 있따 유아가 학습한 것에 대해 진보, 수정, 자기analysis, 반성의 작업이 포함된다된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Ⅲ. 맺는 말
3. 김혜란, 홍선미, 공계순 공저.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나남출판, (2005).
포트폴리오의 원래의 뜻은 서류가방 또는 서류철이라는 뜻이다. 내용의 선정, 선정의 준거, 가치판단의 준거, 학생의 자기반성 등의 증거 등을 선택할 때, 학생이 직접 참여해야 한다. 1991년 미국유아교육협회(NAEYC) 및 미교육부유아교육전문가협회(NAECS/SDE)는 유아평가의 목적을 세 가지로 제시한 바 있따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다. 언어 발달
다. 포트폴리오는 하나 이상의 분야에서 노력, 진보, 성취정도를 보여주는 학생들의 작품을 의도적으로 모은 작품집이다. 포트폴리오의 유형
Ⅰ. 들어가는 말
라. 포트폴리오의 저장 및 구성
다.
가. 신체 및 표현 영역
4. 안지연, 2005, 안동과학대학 교수, 유치원 교육과정 구성의 실제
과제課題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나. 내용물 수집/선정
나. 탐구영역
3. 포트폴리오 평가의 과정
제 data(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가. 계획
위 data(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참고資料
설명
순서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수집물은 내용선택에서 학생의 참여, 상에 대한 판단의 준거, 학생의 자기반성 증거를 포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