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마케팅 7P,STP,SWOT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未來(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1 23:55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pptx
순서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기업 대한항공 마케팅 P STP SWOT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_SLIDE_1_
대한항공
marketing analysis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대한항공 기업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2) 기업비전과 미션
2. 대한항공의 key point(핵심) 산업
3. 항공산업 環境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4. 대한항공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대한항공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대한항공 marketing 7P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7. future(미래)방향제시
_SLIDE_3_
1. 대한항공 기업analysis
_SLIDE_4_
대한항공은 1969년 3월에 창립되어진 우리나라 최초의 항공사.
국내항공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
(1)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1) 기업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2) 기업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culture
(2) 기업비전과 미션
_SLIDE_6_
2. 대한항공의 key point(핵심) 산업
_SLIDE_7_
대한항공의 key point(핵심) 사업에는 항공운송산업과 기타산업의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항공운송산업 이 수익의 95%를 차지하고 기타산업이 5%를 차지.
항공운송산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등
기타산업
-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사업
_SLIDE_8_
3. 항공산업 環境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_SLIDE_9_
(1) 기존기업간의 경쟁
국내 항공사 순위
1위 대한항공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2위 아시아나(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skip)
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마케팅 7P,STP,SWOT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未來(미래)방행제시 PPT
대한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마케팅 7P,STP,SWOT分析(분석)- 대한航空(항공) 未來(미래)방행제시 PPT
대한항공,기업,대한항공,마케팅,P,STP,SWOT,대한항공,미래방행제시,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pptx( 5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