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 mirror5 | mirror.co.kr report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mirro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3 16:40

본문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교촌치킨의성공요인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97 )





레포트/경영경제



교촌치킨의성공요인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교촌치킨의 기업present condition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分析(분석)한 資料입니다.

나. 부수적인 샐러드 서비스(코올 슬로우)
소비자의 가격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므로, 가격 타당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差別(차별) 화를 위하여 부수적인 서비스를 강화한다.

(2) 서비스
가. 통합번호 서비스와 마일리지 및 멤버쉽…(省略)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순서

다. 예를 들어 치킨 배달시에도 코올 슬로우와 같은 샐러드 서비스를 하여 타 업계와 差別(차별) 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1.gif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2.gif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3.gif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4.gif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5.gif 교촌치킨의%20성공요인_hwp_06.gif
교촌치킨의 기업현황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교촌 치킨에서는 홍보를 위한 연 5회 정도의 시식회를 하고 있따 이는 홍보로만 국한되어 있지만 더 나아가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 측정(measurement)과 제품 개발 및 改善의 방안(方案)으로 쓰일 수 있도록 강화해야 한다.

Ⅰ. 서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1. 교촌치킨에 대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2. 회사 紹介(소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3. 기업 상황 및 비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Ⅱ. 본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 교촌치킨의 성공전략(strategy) 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環境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2) SWOT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
(3) SWOTanalysis에 따른 전략(strategy)방향과 기본전략(strateg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4) 4P 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2. 교촌치킨과 BBQ와의 비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
3. 발전방안(方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1) 제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2) 서비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3) 중대형 매장을 통한 귀족 marketi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Ⅳ. 참고자료(data).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1) 제품
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메뉴 개발
교촌 치킨은 우선, 지속적인 소비자조사를 통한 소비자의 욕구를 조사하여 이를 통한 욕구의 반영 및 改善을 해야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