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放通大(방통대) 출석수업대체Task 평생교육방법론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요점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1번) 페다고지(pedagogy > mirror4 | mirror.co.kr report

放通大(방통대) 출석수업대체Task 평생교육방법론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요점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1번) 페다고지(pedagogy > mirror4

본문 바로가기

mirro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放通大(방통대) 출석수업대체Task 평생교육방법론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02:33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방법론.hwp




3) 심리적 특징




목차
1) 인지적 특징
3번) 성인들의 인지적, 신체적, definition 적 속성 을 고려한 교육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설명해 보십시오.

1, 平生敎育(평생교육)의 개념(槪念)과 특성(特性)
結論



4, 페다고지와 안드라고지의 비교.







放通大 출석수업대체課題 平生敎育(평생교육)방법론
3, 페다고지와 안드라고지
1번) 페다고지(pedagogy)와 엔드라고지(andragogy)의 특징을 이분법적 차원에서 어떻게 구분되는지 설명하고 자신의 학습 성향은 어느 쪽에 가까운지 기술해 보십시오.


放通大(방통대) 출석수업대체Task 평생교육방법론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요점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1번) 페다고지(pedagogy
평생교육,평생교육방법,성인학습자,인지적,신체적,정의적특성,교육방법,장애요인,심리적특징



평생교육방법론-9863_01_.jpg 평생교육방법론-9863_02_.jpg 평생교육방법론-9863_03_.jpg 평생교육방법론-9863_04_.jpg 평생교육방법론-9863_05_.jpg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arrangement)하고 자신의 견해 을 기술하십시오.

설명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요점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6, 본인에 해당하는 시기의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특징

平生敎育(평생교육)이란 급속히 변천하는 사회에 있어서 개인과 집단이 계속된 자기 혁신과 사회적 適應(적응)을 추구하게 하기 위한 것으로써 학교 교육을 제외한 모든 형태의 조직적인 교육 활동을 말한다. 그 후 1982년에는 사회교육법이 공포되어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중요성이 인식되었으며 마침내 1998년에 平生敎育(평생교육)법이 제정되었고, 2000년 3월에 시행령이 공포되어 시행에 들어갔다(성낙돈 외,2009년). 우리나라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이 도약기를 맞았다. 현대 사회는 산업사회에서 정보화 사회를 거쳐 지식기반사회로 이동하고 있따 the twenty-first century 들어서 전 세계적으로 사회는 지식기반사회로 가속화되고 있따 지식기반사회에 들어서면서 平生敎育(평생교육)은 과거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따 평생 교육의 必要性은 지식기반사회와 관련하여 사회變化에 대한 適應(적응)과 삶의 질 향상 등과 같은 측면에서 이해되고 있따 사회變化는 이렇게 교육의 必要性을



5, 성인 학습자의 특성(特性)


2, 平生敎育(평생교육)의 必要性
3번) 성인들의 인지적, 신체적, 定義(정의)적 특성(特性)을 고려한 교육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說明(설명) 해 보십시오.
방통대 출석수업대체과제 평생교육방법론 * 1-3강을 듣고, 교재를 참고로 해서, 다음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1번) 페다고지(pedagogy)와 엔드라고지(andragogy)의 특징을 이분법적 차원에서 어떻게 구분되는지 설명하고 자신의 학습 성향은 어느 쪽에 가까운지 기술해 보십시오. 2번) 성인학습자를 전기, 중기, 후기로 나눌 때 본인에 해당하는 시기의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특징을 기술하고, 특히 어떤 학습 장애요인이 있는지 기술해 보십시오. 3번) 성인들의 인지적, 신체적, 정의적 특성을 고려한 교육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설명해 보십시오.

Download : 평생교육방법론.hwp( 33 )




서론


레포트 > 기타
서론
放通大(방통대) 출석수업대체Task 평생교육방법론

1번) 페다고지(pedagogy)와 엔드라고지(andragogy)의 특징을 이분법적 차원에서 어떻게 구분되는지 說明(설명) 하고 자신의 학습 성향은 어느 쪽에 가까운지 기술해 보십시오.
2) 신체적 특징

7, 성인학습에 적합한 교수법
2번) 성인학습자를 전기, 중기, 후기로 나눌 때 본인에 해당하는 시기의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특징을 기술하고, 특히 어떤 학습 장애요인이 있는지 기술해 보십시오.
bibliography
2번) 성인학습자를 전기, 중기, 후기로 나눌 때 본인에 해당하는 시기의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특징을 기술하고, 특히 어떤 학습 장애요인이 있는지 기술해 보십시오.
4) 학습 장애 요인



순서


본론
다. 우리나라에서는 1973년 춘천에서 平生敎育(평생교육) 발전 세미나를 개최하여 平生敎育(평생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게 되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