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아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7 10:05
본문
Download :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아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hwp
3) 자유롭게 자신의 안에 잠재되어…(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순서
실습 때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야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Download :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아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hwp( 96 )
시각아동치료프로그램
레포트/인문사회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아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
실습 때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야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음악치료프로그램(program])
1. 목 적
음악이라는 도구를 다루어 시각과 더불어 중복장애아동의 집중력, 창의성, 자발성, 사회성, 기억력, 행동의 change(변화) 등을 기르며, 이로 인해 비 장애아동과 달리 떨어지기 쉬운 기능을 발달시키는 것과 장애아동이 가지게 됐음에도 불구하고 모르는 채 갈 수 있는 스트레스나 상처를 완화하는 데 목적을 둔다.
2. 목 표
1) 언어 사용에 대한 흥미를 가져 풍부한 언어 구사, 음악의 일상화 유도.
2) 곡을 통하여 집중력, 모방성, 사회성 등을 길러준다.시각아동치료프로그램 , 시각장애아동 및 중복장애아동의 음악치료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