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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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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7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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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좋은 광고의 사례(instance)
다.

그렇다면 사회적 측면에서 좋은 광고, 나쁜 광고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 목 차 >







레포트 > 기타
2.2 나쁜 광고란?
3.1 좋은 광고의 事例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1. 개요
3.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사례(instance)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사례 < 목 차 > 1. 개요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2.1 좋은 광고란? 2.2 나쁜 광고란? 3.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사례 3.1 좋은 광고의 사례 3.2 나쁜 광고의 사례 4. 결론 1. 개요 우리는 하루에 수십 편의 광고를 접하고 귀찮더라도 광고를 보아야 하는지도 모른다. 이제 광고는 더 이상 딱딱한 이성적 설득의 메시지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는 정서적 역할과 이미지 창출의 도구로서 사용하게 되었다. 이처럼 광고는 우리와 아주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광고 중에서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가 있는 반면, 어떤 광고는 과소비를 조장하거나 사회적으로 부정적 effect을 주기도 한다.
2.1 좋은 광고란?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4. 結論(결론)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事例

2.1 좋은 광고란?
어느 조사에 의하면 90%의 응답자가 간단명료하고 신선한 광고가 좋은 광고라고 답했고, 정말 좋은 광고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언가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주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처럼 광고는 우리와 아주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매체의 진화와 발달에 따른 환경변화에 광고의 역할도 진화하고 있다. 하지만 워낙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노출되는 광고 공간이나 양도 늘어나다 보니 당연히 더 자극적이고 비상식적인 기법까지 동원할 수밖에 없는 것이 광고 기획사와 기업의 처지이다.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사례(instance)

2.2 나쁜 광고란?




< 목 차 >






3.2 나쁜 광고의 사례(instance)
4. 결론










3.2 나쁜 광고의 事例

1. 개요

Download : 좋은광고와_나쁜광고_사례.hwp( 74 )






특히 매체의 진화와 발달에 따른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에 광고의 역할도 진화하고 있다아 이제 광고는 더 이상 딱딱한 이성적 설득의 메시지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는 정서적 역할과 이미지 창출의 도구로서 사용하게 되었다. 3.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事例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사례(instance)

순서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1. 개요

설명
1. 개요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사례
그렇다면 사회적 측면에서 좋은 광고, 나쁜 광고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특히 매체의 진화와 발달에 따른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광고의 역할도 진화하고 있다 이제 광고는 더 이상 딱딱한 이성적 설득의 메시지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는 정서적 역할과 이미지 창출의 도구로서 사용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사회적 측면에서 좋은 광고, 나쁜 광고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2.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의 구분 어느 조사에 의하면 90%의 응답자가 간단명료하고 신선한 광고가 좋은 광고라고 답했고, 정말 좋은 광고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언가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주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광고 중에서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가 있는 반면, 어떤 광고는 과소비를 조장하거나 사회적으로 부정적 영향을 주기도 한다.

우리는 하루에 수십 편의 광고를 접하고 귀찮더라도 광고를 보아야 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워낙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노출되는 광고 공간이나 양도 늘어나다 보니 당연히 더 자극적이고 비상식적인 기법까지 동원할 수밖에 없는 것이 광고 기획사와 기업의 처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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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하루에 수십 편의 광고를 접하고 귀찮더라도 광고를 보아야 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워낙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노출되는 광고 공간이나 양도 늘어나다 보니 당연히 더 자극적이고 비상식적인 기법까지 동원할 수밖에 없는 것이 광고 기획사와 기업의 처지이다. 이처럼 광고는 우리와 아주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아 그런데 이렇게 많은 광고 중에서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가 있는 반면, 어떤 광고는 과소비를 조장하거나 사회적으로 부정적 영향을 주기도 한다.

어느 조사에 의하면 90%의 응답자가 간단명료하고 신선한 광고가 좋은 광고라고 답했고, 정말 좋은 광고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언가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주는 것이라고 답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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