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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의 국제 마케팅 책략에 대한 分析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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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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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는 지난 40년간 시장에서 1등자리를 유지해 오면서 중국(China),미국,베트남 등에 진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 왔으나 최근 웰빙(Well-being) 붐으로 인해 비타 500등이 인기를 얻으면서 1위를 추월당하기도 하는 등 위기에 처해있따 과거에도 여러번 위험이 있었으나 박카스는 촉진전략(strategy)을 變化하거나 타켓 대상을 넓히는 등의 전략(strategy)으로 잘 극복해 왔다. , 박카스의 국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국제 마케팅 전략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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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의 국제 마케팅 책략에 대한 分析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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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의 국제 마케팅 책략에 대한 分析 report
박카스의 국제 marketing 전략(strategy)

1. 주제 선정 이유

2. 박카스 intro
(1) 박카스의 역사(歷史)
(2) 동아제약의 연혁

3. 시장조사
박카스의 경쟁자 비타 500
비타 500의 강점 <박카스와 비타 500의 marketing 차이점>
박카스의 대응전략(strategy)

4. SWOTanalysis

5. marketing 전략(strategy)
(1) 대량생산 (Mass Production)
(2) 대량광고 (Mass Communication)
(3) 대량판매 (Mass Sale)
(4) 기타 판매전략(strategy)

6. 국제 marketing 전략(strategy)
중국(China)
미국
베트남
필리핀

7. improvement(개선)점과 새로운 전략(strategy)
(1) 긍정적 이미지로의 브랜드 이미지 전환
(2)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3) 연구 및 개발
(4) 경쟁세력에 대한 프로모션 전략(strategy)
(5) 시장 확대
(6) 여러 가지 버전의 박카스 개발
(7) 높은 퀄리티의 박카스 개발


박카스의 국제 marketing 전략(strategy)
1. 주제 선정 이유
국제 marketing 事例의 주제를 고민하던 중, 딱딱하고 멀게 느껴지는 기업보다는 좀 더 흥미 있는 분야를 주제로 삼으면 과제(problem)하기도 재미있고 좀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 여러 기업을 살펴보던 중, 젊은 층으로 표적시장을 확장하여 성공했던 것으로 인상깊었던 박카스의 국제marketing 은 어떤지가 궁금해졌다.

2. 박카스 intro

(1) 박카스의 역사(歷史)
박카스는 60년대 사람들이 영양실조로 쓰러져 가던 시기, 미국의 원조로 비타민이 알려지면서 …(To be continued )


다. 박카스는 과연 어떤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오늘의 시장상황을 잘 극복하고 인기상품으로 지속될 수 있을지 알아보고자 한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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