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7 04:4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pptx
1) 순응 (compliance)
2) 동일시 (identification)
3) 내면화 (internali…(생략(省略))
경제경영,PPT,사회집단과,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PPT 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1.gif)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2.gif)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3.gif)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4.gif)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5.gif)
![[경제경영]%20PPT-사회집단과%20소비자%20행동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EC%82%AC%ED%9A%8C%EC%A7%91%EB%8B%A8%EA%B3%BC%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_pptx_06.gif)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pptx( 55 )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순서
[경제경영] PPT-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다.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사회집단과 소비자 행동
_SLIDE_2_
목차
1. 사회적 influence(영향)과정과 소비자행동
2. 동조의 efficacy
1) 집단판단의 influence(영향)
2) 상표선택에 대한 집단 influence(영향)
3) 신제품의 수용
_SLIDE_3_
1. 사회적 influence(영향)과정과 소비자행동
집단이 개인과 상호작용을 하는 것
하나의 사회적 influence(영향)과정
_SLIDE_4_
1. 사회적 influence(영향)과정과 소비자행동
켈만 (H. C. Kelman) 은 과정을 3단계로
나누어 설명(說明)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