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대원 marketing 연구 리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分析(분석)과 marketing 4P,STP分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14:04
본문
Download : 콜대원.hwp
, 콜대원 마케팅연구 레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분석과 마케팅 4P,STP분석및 향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콜대원 마케팅연구 레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분석과 마케팅 4P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시
설명
순서
콜대원,마케팅연구,레포트-,대원제약,종합감기약,콜대원,제품분석과,마케팅,4P,STP분석및,향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分析(분석)과 marketing 4P,STP分析(분석)및 향후전략(strategy)제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콜대원 marketing 연구 리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分析(분석)과 marketing 4P,STP分析(분석)및 향후전략(strategy)제시
리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Download : 콜대원.hwp( 85 )
1. 콜대원 제품intro
2. 대원제약 기업내역analysis(분석)
3. 콜대원 제품특징
4. 종합감기약 시장내역analysis(분석)
5. 종합감기약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analysis(분석)
6. 콜대원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콜대원 포지셔닝맵
8. 콜대원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프로모션책략)
9. 콜대원 향후책략제시
콜대원은 약을 제때 챙겨먹지 못해 초기에 잡을 수 있는 감기가 오랜 기간 지속되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분석과 마케팅 4P,STP분석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휴대가 편리하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발열, 두통, 기침, 코막힘, 몸살 등 감기에 따른 다양한 증상을 완화하거나 제거하는 效果(효과)가 있따
그리고 콜대원은 5~6가지의 component이 함유가 되어있어 …(skip)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