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인지행동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7 15:02
본문
Download : [교육학] 인지행동치료.pptx
[교육학] 인지행동치료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1.gif)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2.gif)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3.gif)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4.gif)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5.gif)
![[교육학]%20인지행동치료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B8%EC%A7%80%ED%96%89%EB%8F%99%EC%B9%98%EB%A3%8C_pptx_06.gif)
Download : [교육학] 인지행동치료.pptx( 64 )
설명
[교육학] 인지행동치료 , [교육학] 인지행동치료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인지행동치료
_SLIDE_1_
인지행동치료
_SLIDE_2_
1.서 론
ㅇ 합리정서행동치료(REBT)란
정신분석적, 인간중심적, 형태주의 접근과는 다름. 사고, 판단, 결정, 분석,행동을 강조한다는 점에서 인지치료와 행동치료에 공통점이 더 많다. 이 접근은 인지, 정서, 행동이 서로 影響을 주고, 상호 인과 관계를 가진다는 가정을 기초로 한다 REBT는 이 세 가지 양식들과의 상호작용을 꾸준히 강조하고 있으므로, 중다양식적 접근과 통합적 접근이라는 특징
마이켐바움 - 내담자의 인지는 직접 watch될 수 있는 외현적 행동과 마찬가지로 수정될 수 있는 명백한 행동. 따라서 조작적 조건 형성…(skip)
[교육학] 인지행동치료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교육학,인지행동치료,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