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00:02
본문
Download : CU.hwp
다.CU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CU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보고서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CU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strategy)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CU의 未來(미래)전략(strategy)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POS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니즈…(省略)
순서






설명
CU,기업역량과,SWOT분석및,CU,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전략방향,제시,-,CU,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U.hwp( 71 )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시 보고서입니다. BGF리테일은 1990년 기존 훼미리마트 창립 이래 꾸준히 업계 선두자리를 지켜왔으나,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BGF리테일만의 the gist역량을 바탕으로 국내형 편의점 CU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기업의 정체성을 되찾았다..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
1. CU의 기업the gist역량
2. CU의 조직文化(문화)
3. 패밀리마트에서 CU로 기업명을 바꾼이유
4. 편의점 운영의 特性(특성)
5. 편의점산업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
6. CU의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CU의 marketing 전략(戰略)
(1) 요일별 프로모션
(2) SNS와 어플을 활용한 marketing
(3) 브랜드 인지도 상승위한 marketing
(4) 서비스marketing
(5) 전략(戰略) 적제휴 전략(戰略)
8. conclusion(결론) 및 향후방향 제언
CU의 모기업인 BGF리테일의 첫 번째 the gist역량은 업계 선두를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alteration(변화) 를 시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