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08:16
본문
Download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pptx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pptx( 74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K텔레콤기업 SK텔레콤마케팅전략 SK텔레콤광고
순서
_SLIDE_1_
SK텔레콤
_SLIDE_2_
목차
01. 기업introduce
02. SWOT分析,4P
03. 광고introduce
04. 광고제안
_SLIDE_3_
01. 기업introduce
_SLIDE_4_
SK presentation
01 기업introduce
02 SWOT分析,4P
03 광고introduce
04 광고제안
고품질의 이동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
B2C
사업
ㆍ이동 전화서비스
ㆍ유무선 통합서비스
ㆍ유비쿼터스,
컨버전스 서비스
B2B
사업
ㆍ네트워크 서비스
ㆍ Biz-SMS
ㆍ Nate Page+서비스
사업 내용
_SLIDE_5_
SK presentation
01 기업introduce
02 SWOT分析,4P
03 광고introduce
04 광고제안
ㆍSK텔레콤의 탄생배경
전신은 70%상당의 시長點유율을 가지고 있던 한국이동통신으로 1994년 government 의 공기업 민영화 계획에 따라 SK그룹이 최대주주 등록하여 선경그룹의 그룹사로 매각, 편입되면서 SK텔레콤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ㆍgoal(목표) : 고객의 행복 최우선
ㆍ비전: MOVE21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 실현
_SLIDE_6_
SK presentation
01 기업introduce
02 SWOT分析,4P
03 광고introduce
04 광고제안
1984. 3 한국이동통신 주식회사 설립
1994. 6 SK그룹, 한국이동통신 최대주주 등록
1996 서울 및 수도권 지역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1997 SK텔레콤으로 사명 변경
이동통신가입자 점유율50%로 1위
이동전화 브랜드, `디지털xxx` 에서 `스피드xxx`로 변경
1999 이동전화 가입자 1,000만 명 돌파
신세대를 위한 신개념(槪念)의 이동전화 브랜드 `TTL`출시
2000종합 사이버 고객센터 오픈/국내 최초로 무선뱅킹 서비스 제공
2001유무선 통합 포탈 ‘NATE’ 오픈/
2003 June, 3G 세계 최초 100만 가입자 돌파
2006새 …(skip)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분석
SK텔레콤기업,SK텔레콤마케팅전략,SK텔레콤광고,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