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16:27
본문
Download : 닌텐도 DS의 마케팅전략.ppt
선정이유
기본책략 : 나이, 성별, 언어, culture의 차이를 뛰어넘어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비디오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전파하고 함께 향유
두터운 매니아층 존재 ☞ 슈퍼 마리오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 받는 게임회사들 존재





3) 각 나라의 언어적 상황에 맞게 적용 가능한
닌텐도 기업intro
1) 체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대다수의 국민이 게임에 대한 친근감, 열정 高
STP책략
순서
4) 게임 분야의 전문적 기업이라는 이미지
다.
SWOT분석
[경영]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strategy
*우수한 게임크리에이터들 존재
Download : 닌텐도 DS의 마케팅전략.ppt( 21 )
설명
소프트웨어 기술력
닌텐도, 닌텐도 DSL, 닌텐도 WII,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분석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strategy에 대해 각각의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상세히 analysis해보았습니다.
마케팅 믹스 4P
게임 인구 확대
conclusion
2) 닌텐도에서 개발한 게임 캐릭터에 대한
닌텐도는 누구나 안심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유저층 확대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일본, 미국, 유럽 시장에 intro 해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목 차
및 기업intro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캐주얼 게임이 크게 유행 유저층이 대폭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에 대해 각각의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상세히 분석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