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기업analysis과 카페베네 SWOTanalysis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6:56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설명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기업분석과,카페베네,SWOT분석및,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방향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카페베네 기업紹介
2. 기업환경분석
2.1 미시환경분석
(1) 소비자분석
(2) 경쟁자분석
2.2 거시환경분석
(1) 경제 환경분석
(2) 정책법률적 환경분석
(3) 사회文化(culture) 적 환경분석
(4) 인구통계환경분석
(5) 자연생태 환경분석
3. 카페베네 SWOT 분석
4. 카페베네 STP strategy
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4.2 Targeting (goal(목표) 시장 설정)
4.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카페베네 marketing 4Pstrategy
5.1 제품strategy (Product)
5.2 가격strategy (Price)
5.3 유통strategy (Place)
5.4 촉진strategy (Promotion)
6. 향후방향제안
INDEX
_SLIDE_3_
1. 카페베네 기업紹介
카페베네(Caffebene)
Caffe+Beneve(좋은 느낌)의 합성어
‘정통 유럽풍 카페’ 컨셉
카페베네 대표 曰 “최고의 브랜드의 조건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브랜드가 최고라고 소비자들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것이 goal(목표)
까페베네 BI
_SLIDE_4_
2. 기업환경분석
2.1 미시환경
(1) 소비자분석
- 코스피족(Coffee+Office), 카페맘(Caffe+Mom) 다양한 계층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커피전문점이용
커피 관심
높아짐
소비자 지식
많아짐
질 좋은 커피의 니즈
커피시장 품질경쟁시대
_SLIDE_5_
2. 기업환경분석
(2) 경쟁자분석
커피전문점 시장
포화상태
다양한 差別화 strategy시 충분히 진입 가능
브랜드 명 공유, 신메뉴 개발 아이디어 나누는 공동브랜드 strategy 세운 커피 전문점 진입시도
카페베네는 새롭고 差別화된 marketing , 제품, 서비스를 전달해야 할 것임.
_SLIDE_6_
`경쟁사 비교`
커피빈
카페베네
시음
가능
불가능
가격 카페모카
카…(skip)
카페베네 기업analysis과 카페베네 SWOTanalysis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 기업analysis과 카페베네 SWOTanalysis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PPT
순서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