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3:24
본문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ppt
Amazon.com’s History
1995. 6월 : Jeff Bezos, Internet에 아마존.컴 사이트 개설 - 1997. 5월 : 주식 공개- 1997. 9월 : 프로디지 쇼핑네트워크의 서적 판매부문 독점권 획득 - 1997. 10월 : 알타비스타의 서적판매부문 독점권 획득- 1997. 10월 : 넷스케이프와 온-라인 거래부문 strategy적 제휴 …(To be continued )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instance)
아마존닷컴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ppt( 14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
다.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instance)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Amazon.com의 Internet 성공strategy
Chapter 8. The Internet & E-commerce
<< 차 례 >>
Amazon.com의 설립과정 (Jeff Bezos의 생각 중심으로)
왜 Amazon.com인가? (Amazon.com의 강점)
미국 온-라인 시장의 동향 分析(분석)
Amazon.com의 위기 극복
Amazon.com의 본원적 경쟁strategy과 展望(전망)
Amazon.com을 선택한 이유
세계 최초의 Internet 서점으로 출발한 미국의 Internet 쇼핑몰
Internet을 이용한 사업기회를 인지하여 과감하게?그 시장을 개척하였고 불과 2년만에 Amazon.com으로 인해 수많은 서점이 도산
개점 후 1년간 월 34%의 mean or average(평균) 매출신장 300만권의 책 보유
Amazon.com ?
Amazon.com seeks
to be the world’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A place where people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Amazon.com은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