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투유’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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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2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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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투유’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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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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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콜릿은 왜 먹는가?
기분이 좋아지니까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등산 할 때,
에너지 보충용
머리가 좋아지는 느낌
무슨 ‘데이’때만
먹는거 아냐?
사랑을
나누는 느낌?
단 게 먹고 싶을 때
SUGAR HIGH,
초콜릿 중독
시험 보기 전에
옆에 있으니까,
누가 줘서
공부하다가,
도서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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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자와 초콜릿의 차이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과자를 먹는 이유?
‘포만감’
초콜릿을 먹는 이유?
‘포만감?’
초콜릿을 먹는 것은
‘음식’보다 ‘감정’과 관계가 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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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초콜릿은 누가 먹는가?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10~20대 여성이 많이 먹는다
그럼, 여성 이외에
다른 사람들은 안 먹나?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사서
먹지 않는 것이다
먹는 사람 말고
사는 사람, 주는 사람에
초점을 맞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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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콜릿 = 사랑?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전 세계가 초콜릿을 사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기에
모든 초콜릿은
‘사랑’과 연결되길 원한다
하지만 그것은
결국 초콜릿을
그 날만 팔겠다는 말과
크게 다르지 않다
초콜릿 = 사랑은
깨야 하는
‘고정관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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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유는 ‘사랑의 노예’다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사랑을 전할 땐 투유!”
“투유의 감미로움을 전해주던
김민종, 장국영의 노래”
언제적 “장국영”의 투유인가
패키지에 ‘사랑해’란 문구까지
초콜릿 = 사랑
고정관념의 노예는
‘오리온 투유’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kcbk&logNo=14xxx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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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7_
지금의 투유는 어떠한가?
오리온 ‘투유’ marketing 戰略
‘TO YOU = LOVE’가 되고 싶다
하지만, 이미 ‘CHOCOLETE…(생략(省略))
오리온 ‘투유’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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