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A+report] 국내 광고 산업의 현재상황과 전망 > mirror3 | mirror.co.kr report

[A+report] 국내 광고 산업의 현재상황과 전망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mirro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report] 국내 광고 산업의 현재상황과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5:01

본문




Download :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hwp




대그룹 系列의 大型광고업체들은 인력, 자금, 광고물량의 우위를 확보하고 높은 매출신장을 보이고 있는 반면, 中小型 및 獨立광고회사는 광고시장 environment(환경) 이 약화되면서 매출감소, 부도발생, 대행사에 통폐합되는 등 광고업체는 富益富 貧益貧 현상을 보이고 있다.

III. 국내 업계의 현황

< 目 次 >
I. 개요
다.
이러한 양적 신장과 더불어 광고산업은 91년 韓美쌍무협정에 의해 광고시장 對外개방이 완결되었으며, 對內的으로는 광고시장에 대한 진입규제가 완화돼 각 광고대행사간에는 광고주 유치경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A+report] 국내 광고 산업의 현재상황과 전망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 要 約 >
IV. 展望

3. 광고대행업의 경쟁상황과 문제점(問題點)

93년도 광고시장의 전체 외형은 실물경제 부문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92년보다 17.6% 신장한 2조 9천억원의 총광고비를 기록, 추정 GNP의 1.30%를 차지하는 成長産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설명
2. 광고대행사의 급증





Download :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hwp( 82 )



II. 광고 시장의 현황

1. 산업분류의 격상 조정



레포트 > 기타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1545_01_.gif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1545_02_.gif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1545_03_.gif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1545_04_.gif 국내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1545_05_.gif

국내 광고 산업의 현재상황과 전망
순서


94년 경우 기업들의 광고예산 감축 움직임이 가속화되면서 外形신장율은 약 15%에 불과하여 87년 이후 最低 수준에 머물 것으로 展望되고 있으나, 2000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가 8조 3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어 이미 주요 광고회사는 현재의 단순한 광고대행업에서 벗어나 綜合 marketing 을 제공하기 위한 事業多角化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