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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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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2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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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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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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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가게 활성화
marketing 책략

목 차

1. 연 구 요 약 1

2. 아름다운가게 紹介 - 2~4
1) 기업 콘셉트
2) 사업紹介
(1) 재사용 나눔 사업
(2) 공익상품 사업
(3) 주요 사업 외 공익활동

3. 아름다운가게 상황analysis 및 시사점 도출 4~9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2) 4Ps analysis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3) SWOTanalysis

4. marketing 方案 도출 10~19
1) 상황analysis 시사점 요점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시사점
(2) 4Ps analysis 시사점
(3) SWOT analysis 시사점
2) 新 STP, 新 4Ps를 통한 여성 의류 및 잡화(재사용 나눔사업) 매출 확대
(1) 新 STP 책략
(2) 新 4Ps 책략
(3) 기대결과
3) 온-라인시장 확대를 통한 공익상품 매출 확대
(1) 온-라인 매장의 인지도 활성화
(2)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3) 온-라인 매장의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4) 아름다운가게(오프라인매장) 이용 고객 확대
(1) 기부 활성화 marketing
(2) 지역적 운영 property(특성)을 활용한 marketing
(3) 가게 외부적 구조 조정

5. conclusion(결론) 20~21
※서지사항 22

결점

기대결과

marketing 책략
1. 연구요약
◎ 고객층의 인구 통계학적 분포로 나온 目標(목표)고객층
◎ Price: 가격의 불안정성

여성 의류 및 잡화 매출확대
(기존 활성화 요인 확대)

온-라인 커뮤니티의 홍보가 성공하여 정보 공유가 이루어진다면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매출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아 이를 통해 여성 의류 및 잡화 부문의 매출을 극대화하여 수익성 증가기대

일관된 기준에 의거해 가격을 책정하여 고객의 가격인하 요구간의 적절한 균형 유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인하정책 方案마련

시사점

온-라인 시장 확대를 …(생략(省略))

설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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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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