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 mirror3 | mirror.co.kr report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mirro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0 16:08

본문




Download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hwp






같은 방법으로 소금물 식초 설탕물을 설치한 후 觀察(관찰) 한다.
3.남은 집게 전선을 LED램프에 집어준다.

▶實驗결과: 모든 과일들은 전류가 흘렀다.
3.남은 집게 전선을 LED램프에 집어준다.

▶實驗결과: …(생략(省略))
순서


다.

같은 방법으로 소금물 식초 설탕물을 설치한 후 觀察(관찰) 한다. 反應성이 큰 금속이 잃은 전자들이 전선을

경기도 과학 교육원 행사 후기
1.견학일시
년 월 일
2.견학장소
경기도 과학 고등학교 체육관
3.實驗주제
-과일과 여러 가지 액체들을 이용해 전류가 통하는지 알아보기
-혈액형 판정
4.實驗내용
▶준비물: 오이, 레몬, 키위, 오렌지, 식초, 소금, 설탕, 물, 구리판, 아연판, 집게전선, LED 램프
▶實驗방법

1.과일과 구리 아연 집게전선을 준비한다
2.각각의 과일에 구리와 아연을 꽂은 후 집게 전선으로 구리와 아연을 연결한다. 소금물과 식초는 전류가 흘렀지만 설탕물은 흐르지 않았다.
▶實驗원리: 實驗에서 아연은 상대적으로 反應성이 커 전자를 잃기 쉽고, 구리는 상대적으로 反應성이 작아 전자를 받아들이기 쉽다.
4.觀察(관찰) 한다.

Download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hwp( 58 )



실험결과/전기전자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1.gif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2.gif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3.gif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전기전자실험결과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설명




교육학,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전기전자,실험결과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경기도 과학 교육원 행사 후기
1.견학일시
년 월 일
2.견학장소
경기도 과학 고등학교 체육관
3.實驗주제
-과일과 여러 가지 액체들을 이용해 전류가 통하는지 알아보기
-혈액형 판정
4.實驗내용
▶준비물: 오이, 레몬, 키위, 오렌지, 식초, 소금, 설탕, 물, 구리판, 아연판, 집게전선, LED 램프
▶實驗방법

1.과일과 구리 아연 집게전선을 준비한다
2.각각의 과일에 구리와 아연을 꽂은 후 집게 전선으로 구리와 아연을 연결한다.
4.觀察(관찰)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