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0 16:08
본문
Download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hwp
같은 방법으로 소금물 식초 설탕물을 설치한 후 觀察(관찰) 한다.
3.남은 집게 전선을 LED램프에 집어준다.
▶實驗결과: 모든 과일들은 전류가 흘렀다.
3.남은 집게 전선을 LED램프에 집어준다.
▶實驗결과: …(생략(省略))
순서
다.
같은 방법으로 소금물 식초 설탕물을 설치한 후 觀察(관찰) 한다. 反應성이 큰 금속이 잃은 전자들이 전선을
경기도 과학 교육원 행사 후기
1.견학일시
년 월 일
2.견학장소
경기도 과학 고등학교 체육관
3.實驗주제
-과일과 여러 가지 액체들을 이용해 전류가 통하는지 알아보기
-혈액형 판정
4.實驗내용
▶준비물: 오이, 레몬, 키위, 오렌지, 식초, 소금, 설탕, 물, 구리판, 아연판, 집게전선, LED 램프
▶實驗방법
1.과일과 구리 아연 집게전선을 준비한다
2.각각의 과일에 구리와 아연을 꽂은 후 집게 전선으로 구리와 아연을 연결한다. 소금물과 식초는 전류가 흘렀지만 설탕물은 흐르지 않았다.
▶實驗원리: 實驗에서 아연은 상대적으로 反應성이 커 전자를 잃기 쉽고, 구리는 상대적으로 反應성이 작아 전자를 받아들이기 쉽다.
4.觀察(관찰) 한다.
Download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hwp( 58 )
실험결과/전기전자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2%BD%EA%B8%B0%EB%8F%84%EA%B3%BC%ED%95%99%EA%B5%90%EC%9C%A1%EC%9B%90%ED%96%89%EC%82%AC%ED%9B%84%EA%B8%B0_hwp_01.gif)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2%BD%EA%B8%B0%EB%8F%84%EA%B3%BC%ED%95%99%EA%B5%90%EC%9C%A1%EC%9B%90%ED%96%89%EC%82%AC%ED%9B%84%EA%B8%B0_hwp_02.gif)
![[교육학]%20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2%BD%EA%B8%B0%EB%8F%84%EA%B3%BC%ED%95%99%EA%B5%90%EC%9C%A1%EC%9B%90%ED%96%89%EC%82%AC%ED%9B%84%EA%B8%B0_hwp_03.gif)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전기전자실험결과 ,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설명
교육학,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전기전자,실험결과
[교육학] 경기도과학교육원행사후기
경기도 과학 교육원 행사 후기
1.견학일시
년 월 일
2.견학장소
경기도 과학 고등학교 체육관
3.實驗주제
-과일과 여러 가지 액체들을 이용해 전류가 통하는지 알아보기
-혈액형 판정
4.實驗내용
▶준비물: 오이, 레몬, 키위, 오렌지, 식초, 소금, 설탕, 물, 구리판, 아연판, 집게전선, LED 램프
▶實驗방법
1.과일과 구리 아연 집게전선을 준비한다
2.각각의 과일에 구리와 아연을 꽂은 후 집게 전선으로 구리와 아연을 연결한다.
4.觀察(관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