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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국제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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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7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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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현대차의 생산대수가 7만1000대에 불과했다는 점에서 두 회사의 외형이 크게 비교된다 현대차의 경우엔 회사가 출발한지 근 20년이 흐른 지난 86년에야 누적 생산대수가 100만대를 넘어설 수 있었다. 이미 1917년에 피아트를 모델로 한 日本(일본)의 첫 양산차인 `모델A`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포드사와의 기술적 제휴가 힘들어지고 70년대 중반 日本(일본)의 미쓰비시자동차와 다시 기술적 제휴를 맺게 된다 연혁으로 따져볼 때 미쓰비시는 현대자동차보다 연혁을 짧지만 미쓰비시는 1870년 foundation(창업)한 쓰쿠모상회에 뿌리를 두고 있는 日本(일본)최고(最古)의 자동차 메이커다.

미쓰비시와 제휴를 바탕으로 성장한 현대자동차는 그러나 JD파워가 최근 발표한 2004년 IQS(초…(생략(省略))



‘현대자동차’ 국제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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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국제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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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의 성장

1967년 현대자동차라는 회사가 설립되고 아무런 기술이 없던 그 시절 영국의 포드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영국의 포드사의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에서부터 스타트하였다. 그러나 현대자동차는 1995년에 이르러서야 가능했다.

미쓰비시차는 이미 79년에 연간 생산규모가 100만대를 돌파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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