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04:50
본문
Download : CGV 마케팅 분석.ppt
다.
순서
Ⅰ.서 론
1.들어가며
2.멀티플렉스란?
Ⅱ.본 론
1.기업선정이유
2.CGVintroduce
1)회사개요
2)연혁
3.環境分析
-내부環境分析
-외부環境分析
1) 연도별 관람객수 동향
2) 스크린 동향分析
3) 경쟁環境 分析
4) Poter`s 5 Factors
5.SWOT 分析
6.STP 分析
7.CGV의 discrimination화 경영strategy
Ⅲ.結論(결론)
1. 동향 및 기업선정이유
- 영화상영시장의 고도성장과 CGV의 개관을 통해 한국 영화
산업의 양적 질적 팽창
- 멀티플렉스등장-> 폭넓은 영화선택->관람객수의 증가
->영화흥행의 원동력과 영화산업의 발전에 기여
2. 멀티플렉스란?
- 단순히 극장내 상영관수의 증가가 아닌 영화 관람 環境을
쾌적하게 하고 극장이 다중 文化(culture) 공간으로서 기능을 하도록
한 것. 고품위 인테리어로 설계된 외양과 널찍한 내부공간과
디지털방식의 음향시설과 영상을 갖추고 있다
결국 스크린과 부대시설의 집중도와 인접성이 시너지efficacy를
최대치로 끌어 올린다는 것이다.
들어가며
회사개요-1
회사개요-2
CJ Entertainent 가 40.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인 CJ CGV.
회 사 명: CJ CGV 주식회사
설? 립: 1996.12.20
대표이사: 박동호
업 태: 서비스
서비스개시일: 1998.4.4
자 본 금: 286억
직 원 수: 180명
회사개요-3
SLOGAN
VALUE
MISSION
VISION
고객에게 가치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Global 복합 엔터테인먼트 Platform 기업
정성,관심,창의와 Only One정신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Entertainment環境 을 제공하여
고객,주주,임…(투비컨티뉴드 )
설명






CGV 마케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CGV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GV 마케팅 분석.ppt( 59 )
CGV,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CGV 마케팅 analysis(분석)
CGV 마케팅 analysis(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