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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학] 민원서비스의 改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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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5 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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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이인희레포트.hwp




5) 국민욕구의 상승 ---------------------------------------------------------- 6
3) 국가정보화 추진에서의 정보정책의 통합성 ----------------------------------- 9
3. 한국사회와 민원서비스 ---------------------------------------------------- 5
2) 민원개혁의 必要性과 외국의 경험 ------------------------------------------ 6
[행정학] 민원서비스의 改善방향
Ⅱ. 본론 -------------------------------------------------------------------2

Download : 이인희레포트.hwp( 70 )


황성원 (2004) : 행정서비스 모니터링제도 활성화 방안(方案), 한국행정연구원
3) 민주화와 지방자치 -------------------------------------------------------- 6
Ⅰ. 개요 ---------------------------------------------------------------------- 1
2. 민원서비스의 現況 ------------------------------------------------------- 3
3) 봉사(奉仕) ----------------------------------------------------------------- 2

유해윤 (2007) : 행정 서비스의 혁신(고객 중심주의의 실천과 함의), 선학사
2) 고객만족도 조사모델의 구성 ------------------------------------------------- 3

Ⅲ. 結論 ------------------------------------------------------------------- 10
민원행정, 민원공무원,민원 민원서비스, 공공재
민원행정론 리포트 자료(data)입니다. [참고자료] 강인재 (2007) : 행정사례집, 대영문화사 유해윤 (2007) : 행정 서비스의 혁신(고객 중심주의의 실천과 함의), 선학사 이주희 (2006) :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기문당 변미리 (2005) : 서울시 전자정부 행정서비스 시민활용성 제고 방안 연구, 서울시정개발연구원 홍재환 (2005) :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분석, 한국행정연구원 황성원 (2004) : 행정서비스 모니터링제도 활성화 방안, 한국행정연구원 경향신문(2008), 중앙일보(2008) 노동부 전자민원마당 : minwon.molab.go.kr e하나로민원 : pr.share.go.kr [자료범위] 2010 [이용대상] 2010

설명

1) 공공재 --------------------------------------------------------------------- 2
※※※※※ 참 고 문 헌 ※※※※※ ----------------------------------------------- 10
순서
4) 새로운 경제질서와 경쟁 --------------------------------------------------- 6

1) 제도ㆍ운영체계와 민원행정서비스의 질 -------------------------------------- 7
2) 민원공무원들의 의식 및 자질과 서비스의 질 -------------------------------- 7



4. 민원행정의 문제점(問題點)과 서비스의 질 ------------------------------------------- 7
서울시정개발연구원


홍재환 (2005) :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分析(분석), 한국행정연구원
이주희 (2006) :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기문당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노동부 전자민원마당 : minwon.molab.go.kr
1. 민원서비스의 특징 --------------------------------------------------------- 2

[참고자료(data)] 강인재 (2007) : 행정instance(사례)집, 대영文化사
4)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 4



1)민원서비스를 요구하는 배경 --------------------------------------------------- 5

e하나로민원 : pr.share.go.kr [자료(data)범위] 2010 [이용대상] 2010

다.

1) 인증기반에 기초한 전자적 민원행정처리의 시행 ------------------------------ 8
3) 민원인(原因)의 문제점(問題點)과 서비스의 질 --------------------------------------------- 7

5)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4
2) 민원공무원의 문제점(問題點) improvement과 한계 ------------------------------------------- 9
2) 상호작용 ------------------------------------------------------------------- 2
이인희레포트-7220_05_.gif
4) 민원행정서비스의 질과 고객만족 -------------------------------------------- 8
5. 민원서비스의 improvement방향 ----------------------------------------------------- 8

변미리 (2005) : 서울시 전자政府 행정서비스 市民활용성 제고 방안(方案) 연구,
3) 민원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산출방법 -------------------------------------- 4


1) 국무조정실의 고객만족도 조사 ----------------------------------------------- 3

경향신문(2008), 중앙일보(2008)
민원행정론 레포트 자료입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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