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data(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8:25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ppt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1.gif)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2.gif)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3.gif)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4.gif)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5.gif)
![[마케팅자료]%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Cinebus%20VRM%20CDROM%20Title%20Planning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ppt( 55 )
[marketing data(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
순서
[마케팅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 , [마케팅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
2003년도 Design Trend analysis
사회 동향 변화 추이
밀레니엄에 대한 기대
새로운 기계文化(문화)대두
기상이변,環境오염
자연주의 지향
Personal Marketing
소비선택文化(문화)
동서양文化(문화)의 혼합
양극화 사회 계층구조
가족중심의 사회
소호족, 나홀로 족
디지털통신망의 발전
Human Comfort Emotion
環境친화주의
맞춤형 시대
생명의 설계도
레고형 인간시대
고령자 시장의 변화
다양하고 독창적인 세대
인간중심
- 자아에 대한 관심고조
귀족마케팅
- 상류층 마케팅 부상
파괴되는 윤리
- 스와핑, 원조교재
동식물…(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자료,Cinebus,VRM,CDROM,Title,Planning,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data(자료)] Cinebus VRM CDROM Title Plann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