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2:16
본문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본 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을 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참이슬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88 )
순서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대 상 제 품 소 개
구매의사결정 단계
문 제 인 식
정보탐색대안
평가 및 구매
구매후행동
결 론
1. 참이슬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
98년 10월 출시 -> 최단기간 최다판매기록(04년)
국내 최초 대나무 숯 여과공법
잡티와 불순물 제거 -> 깨끗함
기존 25도 소주에 비해 2도 낮은 23도로 출시
-> 22도(01.2) -> 21도(04.2)
시장점(長點)유율 50%이상(전국) -> 부동의 1위
Task 를 준비 하면서
앞에서 살펴 본 ‘참이슬’의 경우에는 저관여 제품이므로 감성적소구와 주변적 단서들이 많이 사용…(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참이슬
,공학기술,레포트
본 자료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