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 mirror2 | mirror.co.kr report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2:16

본문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본 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을 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참이슬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ppt( 88 )



순서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strategy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1.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2.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3.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4.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5.gif 구매의사결정%20단계에%20따른%20‘참이슬’의%20전략_ppt_06.gif
대 상 제 품 소 개
구매의사결정 단계
문 제 인 식
정보탐색대안
평가 및 구매
구매후행동
결 론

1. 참이슬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
98년 10월 출시 -> 최단기간 최다판매기록(04년)
국내 최초 대나무 숯 여과공법
잡티와 불순물 제거 -> 깨끗함
기존 25도 소주에 비해 2도 낮은 23도로 출시
-> 22도(01.2) -> 21도(04.2)
시장점(長點)유율 50%이상(전국) -> 부동의 1위

Task 를 준비 하면서
앞에서 살펴 본 ‘참이슬’의 경우에는 저관여 제품이므로 감성적소구와 주변적 단서들이 많이 사용…(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참이슬
,공학기술,레포트


본 자료는 구매의사결정 단계에 따른 ‘참이슬’의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