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0:56
본문
Download : 미래마케팅.hwp
이렇게 미미했던 나이키는 결국 넘을 수 없는 벽처럼 보이던 공룡같은 기업들을 넘어 세계 최고의 운동화업체로 성장했다.
빌 보어먼과 필 나이트는 1962년 나이키를 foundation(창업)했다.
레포트/경영경제
미래마케팅
미래마케팅이라는 책을 읽은후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미래마케팅 , 미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Download : 미래마케팅.hwp( 46 )
다. 규모가 상당히 작은 나이키라는 업체가 거대하고 위대한 기업이 될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세종대학교 경영학원론 강의 중 유은나 교수님의 말씀과 유사한 질문을 저자 김정구 역시 던지고 있다 교수님들의 공통된 질문이니 호텔관광대, 경영대 학생들은 세심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
이 책은 마이크로소프트, 월마트, 나이키, 페덱스, 스타벅스, 삼성전자, SK텔레콤 등 세계적인 일…(skip)
,경영경제,레포트
미래마케팅


미래마케팅이라는 책을 읽고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 당시 세계 최고의 운동화 회사인 아디다스에 비하면 나이키는 구멍가게에 불과했기 때문에 foundation(창업) 첫해에는 Japan의 중저가 운동화인 타이거를 수입, `블루 리본 스포츠(BRS)`라는 브랜드로 판매를 해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