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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strategy(실전편)-해결해야할문제(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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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4 0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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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B유형-문제와 풀이).doc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시험족보/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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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B유형-문제와 풀이)경영경제시험족보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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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자사 고객들에 대한 기초적인 特性을 개략적으로 파악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실질적인 marketing 적 의미를 제공하지는 못하는 drawback(걸점)이 있따

2)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과 drawback(걸점)
매출액을 기준으로, 고객등급화를 시도했고, 자사의 核心(핵심)고객을 파악하여 각 등급에 대해 差別(차별) 화된 오퍼를 제공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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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포트 주제 ]
기존 고객 세분화와 그 drawback(걸점)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그리고 고객가치평가를 책략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고객세분화의 necessity need과 설명(explanation)하고 이를 수행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작성시 유의사항]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1. 기존 고객 세분화의 drawback(걸점)
-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과 drawback(걸점)을 설명(explanation)할 것
-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과 drawback(걸점)을 설명(explanation)할 것
-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과 이유를 제시할 것

2. 고객 세분화
- 고객 세분화가 필요한 이유와 efficacy적인 고객세분화의 3가지 역할을 제시할 것
- 아래 4가지 방법의 槪念과 세분화 방법을 설명(explanation)할 것
① 표면적 데이터에 의한 세분화
② 고객가치 측정(測定) 모델에 의한 세분화
③ 고객 니즈(Needs)에 의한 세분화
④ 내부 分析(분석) 니즈에 의한 세분화

[답안 작성] -[내용 skip]

[답안 작성]

1. 기존 고객 세분화의 drawback(걸점)
1)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과 drawback(걸점)
나이, 성별, 직업, 연봉수준, 거주지역 등의 인구통계적인 변수를 고려해 분류하는 것이다. 매출액 …(skip)

설명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strategy(실전편)-해결해야할문제(B유형-문제와 풀이)

본 資料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strategy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해결해야할문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요약한 資料입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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