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mirror2 | mirror.co.kr report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2:50

본문




Download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2 )




순서
설명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장애아동의 성교육
장애인에게 성이란 무엇인가
_SLIDE_2_
출처 네이버 영화
_SLIDE_3_
장애인의 성이란 주제에 관한 무관심 혹은 무지

장애인의 성에 대한 왜곡된 시각

우리와 다르다는 인식에서 온 부정적 태도

교육의 부재, 장애인의 성에 대한 접근의 제약
1. 장애와 성
_SLIDE_4_
2. 성교육이란
_SLIDE_5_
성(性)의 特性을 이해하고
인격적인 존중과 신뢰에 기반
남녀간의 교제와 건전한 태도,
가치관을 가지도록 지도해 주는 것
2.1. 성교육이란
_SLIDE_6_
목적

개인의 성적 성장 발육을 돕고 그 성적 성숙이 사회의 윤리도덕에 부합되는 원만한 인격을 갖게 함으로써 스스로를 자연적,사회적 존재로서 온전하게 성숙시키는 것

2.2. 성교육의 목적
_SLIDE_7_
2.3. 장애인 성교육의 당위성
출처 에이블 뉴스
_SLIDE_8_
성은 인간의 기본 욕구이며 권리인 동시에
인간관계의 결정(차미옥, 2002)
모든 인간은 성에 관한 자유와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권리는 장애인 역시 누릴 수 있어야 한다(강혜숙, 2003)
2.3. 장애인 성교육의 당위성
_SLIDE_9_
3. 장애 아동의 성교육 reality(실태)
_SLIDE_10_
여가부, 장애아동youth 3만5천명에 성교육 실시
여성 가족부는 전국 42개 youth 성 문화센터의 성교육 호로그램에 장애아동youth을 우선 교육대 상으로 지정하고 장애인시설 및 특수학교, 통합학교 학생 등 연인원 3만5000명에게 성 교육을 실시

제 32회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20~27일 17개 youth성문화센터 주관으로 장애 아동youth 600명에게 ‘찾아가는 특별 성교육’을 실시

3.1. 장애아동, youth을 위한 성교육
_SLIDE_11_
특수학교대상 성교육 호로그램: 내 몸은 내가 지켜요.
신체變化(변화)에 대한 인식,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 성범죄로부터 대처하는 방법 등의 …(투비컨티뉴드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장애아동 성교육 도가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