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상으로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16:5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ppt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에서 강력히 지향해야 할 目標(목표)는 바로 기술 혁신이었다.[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상으로하여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6.gif)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
소비자와 사회 environment(환경) 改善(개선) 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marketing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실제적이고 경제적인 해결책은 무엇보다도 오염을 원천을 제거하는 데 있었다. 3M사는 이러한 점을 성공적으로 environment(환경) 경영에 활용한 것이다. 이러한 녹색화 정신이 3M사 environment(환경) 경영의 시발점이자 현재까지도 가장 core적인 중심 축이 되고 있다아
3M의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인식
녹색화 전략(strategy) - 녹색기술(Green Technology)
효율적인 녹색기술(Green Technology)는 3M사 녹색화 노력의 중심주제이다.
사후 오염감소 기법
(End-of-Pipe Pollution Abatement Techniques)
기술혁신을 통한 청정생산
(Cleaner Production)
1.우리의 environment(환경) 오염과 보존의 문제는 자체적인
2.근본적으로 오염을 예방
3.environment(환경) 에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
소비자와 사회 environment(환경) 改善(개선) 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marketing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실제적이고 경제적인 해결책은 무엇보다도 오염을 원천을 제거하는 데 있었다. 3M사는 이러한 점을 성공적으로 environment(환경) 경영에 활용한 …(省略)
경제경영,마케팅원론,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 대해서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상으로하여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ppt( 1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에서 강력히 지향해야 할 目標(목표)는 바로 기술 혁신이었다. 이러한 녹색화 정신이 3M사 environment(환경) 경영의 시발점이자 현재까지도 가장 core적인 중심 축이 되고 있다아
3M의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인식
녹색화 전략(strategy) - 녹색기술(Green Technology)
효율적인 녹색기술(Green Technology)는 3M사 녹색화 노력의 중심주제이다.